아트 갤러리 포스터 북 by 무직타이거 아트 갤러리 포스터 북
무직타이거(스튜디오무직) 지음 / 알레 / 2022년 8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올해 흑호랑이띠해를 맞아 2022년 01월 뱃속에 둘째 임신소식을 알게된 예비맘입니다. 첫째때도 책으로 태교를 하였을만큼 원래부터 독서를 좋아하고 책을 좋아하는지라 현재도 책으로 둘째 태교를 가득채우고있습니다.



“무직타이거”는 “뚱랑이”라고도 불리는 캐릭터입니다. 저는 사실 올해 흑호랑이띠해에 맞추어 출시된 새로운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예전부터 유명하고 특히 학생들사이에서 마니아층이 탄탄한 캐릭터였다 하더라구요.



호랑이띠 아기를 임신하면서 뒤늦게나마 뚱랑이 캐릭터를 알게되었지만, 워낙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산군 호랑이라는 동물을 좋아하기도하고 무서운 호랑이가 통통하고 귀여운 몸매에 태평하고 느긋한 표정이 기존 호랑이 이미지와 대비되면서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아트갤러리 포스터북”은 글밥이있는 책이 아닌 말그대로 포스터 북인데요, 12가지의 포스터 속에 무직타이거들은 시리얼을 먹기도하고 바닷가에서 서핑보드를 타기도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모습 등 계절의 특성과 일상생활 여가문화를 즐기는 등 다양하게 표현되고있습니다.



한장한장 분리하여 탁자위에 거치하거나 벽에 붙여서 포스터 기능을 해두면 종이질감이 주는 따스한느낌과 인테리어효과 올해 호랑이해의 좋은 기운이 가득할 것 같은 그런 포스터북입니다.



뱃속 둘째의 출산예정일이 한달도 안남은 제게는

호랑이기운의 건강하고 튼튼한 그리고 뚱랑이 특유의 여유로움이 가득한 예쁜아기를 만날꺼라는 무언의 든든한 약속이 되듯 찾아온 포스터북이라 더욱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리뷰어스클럽 서평단에 선정되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