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4살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의 <아이와 함께하는 독서시간> 오늘의 책은 “개비의 매직하우스 플레이북”입니다.

아이와 주로 낮동안엔 워크북이나 플레이북 스티커북 그림책 등을 활용하여 책과 친해지고, 저녁 자기전엔 생활동화나 자연관찰 등의 글밥과 삽화가 있는 책들을 함께 읽으며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책이란 단순히 지식을 전달하고 받는 메개채 그 이상의 의미로 아이에게 다가오고 친숙한 대상이길 바라는데요,
요즘 유아책들이 참 잘나오는 것 같아요.

최근들어 아이도 저도 참 좋아하는 책이 “개비의 매직하우스”인데요, 아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에 그야말로 책이 교구 그 자체로 역할을 하기도하고 & 구성도 참 좋더라구요.

한글 알파벳 등의 워크북도 구성이 좋고, 이맘때 아이들이 참 흥미돋고 좋아할 컬러링북, 이번에 만나본 책은 플레이북으로

말랑말랑하고 여러번 떼었다 다시 부착이 가능한 스티커와 조립을 통해 세울 수 있는 코팅종이인형들, 엽서크기의 컬러링북과 다양한 스티커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이의 집중력과 호기심자극 소근육발달에도 도움이 되는것은 물론, 엄마도 아이와 함께 집에서 무얼하며 보내야 하나 막막할 때 둘도없는 집콕놀이가 될 수 있겠더라구요^^

색감도 다른 유아캐릭터들과 달리 눈아픈 원색이나, 밋밋한 파스텔톤이 아닌 적당히 은은하고 다양한 컬러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캐릭터 고양이가 다양한 닉네임과 모양을 하고있어 캐릭터 하나하나 이름을 외우는 아이를 보며 신기하더라구요.

넷플릭스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고 책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라서 4~7세 아이들에게 책의 집중도와 관심도도 한층 더 높여주는 것 같아 만족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