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1일 북멘토 가치동화 56
강남이 지음, 심윤정 그림 / 북멘토(도서출판)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대기 좋아하는 10살 나동규 ㅎㅎ

다른곳으로 이사갔다가 3년 뒤 다시 있던곳으로 전학 온 동규!

그곳엔 어릴때부터 무지 좋아하던 미나가 있어요.

다시 만난것만으로도 너무너무 기쁜 동규의 귀여운 사랑쟁취 프로젝트~

 

미나랑 같은 반까지 된 동규~

여전히 동규는 미나가 너무 좋지만,

어딘지 미나는 많이 달라졌죠~

 

항상 짝사랑엔 라이벌이 있는법이라고 했던가!

공부도 잘하고 잘생긴 라이벌 준서까지..!

동규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상황들이 펼쳐지지만,

동규는 포기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미나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동규는 대 프로젝트를 실행하기로 결심합니다 ㅎㅎ

과연 동규가 원하는대로 일이 흘러갈까나요~?

 

보는내내 너무 귀엽고 짠하고...동규 ㅎㅎ

이제 슬슬 이성친구에게도 관심이 생기는 나이지만,

사실 아직 사랑이라고 말하기엔 섣부른 느낌이긴한데..

뭔가 어린이들의 풋풋한 짝사랑 쟁취기를 보는것 같아서 넘 재밌었네요.

그런 상대를 향한 마음이,

자신을 더욱 멋지고 또 긍정적으로 해준다는 것,

기존의 나보다 더 나은 나로 만드는

그 에너지를 함께 느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