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티나 숨은 고양이를 찾아라 생각말랑 그림책
트리네 세이룹 지음, 헤더 옮김 / 에듀앤테크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찾기를 좋아하는 아이들.
집에 있는 물건들도 찾는 놀이 많이 하는데요. 여기 찾기 놀이 좋아하는 아이라면 이 책 주목해 주세요.
일곱마리 숨은 고양이를 찾는 그림책이거든요.
표지에서도 고양이 일곱마리가 숨어있어요.
표지부터 아이들과 일곱마리 고양이 찾아보았어요.
여섯마리는 쉽게 찾았는데 한마리는 한참 보다가 찾았어요.
여러분은 찾았나요?

티나가 할머니네 농장에 왔어요.
엄마고양이를 보았는데 일곱마리 아기 고양이가 없어요.
그래서 티나가 다람쥐 조수 코코와 함께 일곱마리 아기 고양이를 찾으러 갑니다.

하하하 소들이  파마머리하고 커피 마시는 모습 보세요. 사람 같이 그려놓은 게 너무 재미있게 그려놓았지요.
그나저나 아기 고양이는 어디 있을까요?
그림을 하나하나 보는 재미도 있네요.
그나저나 고양이는 어디있을까요?
아기 고양이를 찾았나요?

암탉들의 집을 보세요.
꼭 사람 사는 집처럼 보이지요.
메니큐어 바르는 닭, 뜨개질하는 닭, 샤워하는 닭, 암벽등반하는 닭이라뇨~~!!
그림  보는 재미가 있네요.
그런데 아기고양이는 찾았나요?

아기 돼지들이 노는 모습이 보여요.
농구하는 돼지, 볼링하는 돼지, 축구하는 돼지, 사방치기하는 돼지들이라니!
돼지들이 너무 귀여워요.
아기고양이는 찾았나요?

티나는 일곱마리 고양이를 다 찾았을까요?
맨 뒤에 보면 또 찾을 거리가 나와요.
다람쥐 조수  코코는 티나를 따라다니며 엄청나게 많이 먹었네요.
장면마다 먹고 있어요.^^
뭐를 먹었는지 아이들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하지만 이거 보고  먹고싶다는 아이들입니다.ㅋ
아이들과 즐거운 찾기 놀이.
그림도 아기자기해서 더 볼거리가 풍성했어요.
의인화한 동물들이 폭소를 자아냅니다.
찾기놀이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을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