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수학 5-2 - 2014년 초등 셀파 해법 시리즈 2014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4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며칠전 기말고사가 끝나고 2학기 교과서를 나눠주셨어요.

어떤 내용을 배우나 싶어 국수사과중 수학을 유심히 살펴보니,

1학기에 이어 2학기도 수학이 제법 어렵네요.

 

고학년이라 점점 학원에 다니기 보다 자기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야 해서  "셀파"로 2학기 준비를 하려구요.

 

  

그동안 다른 학습지는 몇번 접해봤는데, 셀파는 처음이네요.

표지가 파란색이라 시원하니 눈에 딱 들어옵니다.

 

 

셀파 해법수학, 단원평가 문제집, 셀파 해설집 요로코롬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개념이해 - 유형이해 - 문제 이해- 풀이과정 이해를 통해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만들어준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

 

  

어떤 목적으로 셀파를 활용할건지에 따라 사용방법이 다르네요.

전 여름방학에 약간의 선행을 위한 거니 1번 방법으로 활용하면 되겠네요.

요런 작은 Tip들이 참 맘에 드네요.

 

 

셀파에서 요게 젤 눈에 띄어서 자세히 살펴봤는데요.

단원별 유형 찾기더라구요. 자신이 문제를 풀다가 궁금한게 있으면 사전처럼

문제유형을 찾을수 있게 문제집 페이지를 적어 놨더라구요.

게다가 앞쪽에 있어서 찾을때 편리하겠어요.

 

여름방학부터 시작할거라 살짝만 살펴봤는데,

셀파 해법수학으로 2학기를 준비하면 수학에 대한 두려움도 없어지고

아이가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저절로 생기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