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몬스터 스쿨의 비밀 ㅣ 몬스터 하이 시리즈
지티 데인슈버리 글, 다코 도르데빅 그림, 정연주 옮김 / 예림아이 / 2013년 8월
평점 :
품절
고학년이 되니 스릴있는 모험이 있는 환타지 소설을 선호하더라구요. 현실이 아닌 상상속의 몬스터들의 모험이야기라 아이가 무척이나 재밌게 읽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같이 읽어봤어요..
책 표지에 나오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3명의 여자몬스터들이 이 스토리의 주인공인데, 미친과학자의 딸 로베카스팀과 식물몬스터의 딸 비너스 맥플라이트랩, 괴물석상의 딸 로셜고일이 바로 그들이죠
책의 줄거리를 간단하게 말하자면, 괴물석상의 딸 로셜고일이 몬스터 스쿨에 전학와서 적응하던중 친구들와 선생님들이 하나둘씩 이상하게 변해 갑니다. 변하지 않은 학생은 주인공 3명(로셜, 비너스, 로베카스팀)과 외눈박이 소년 싸이 클롭스뿐이죠. 로셜과 친구들은 이상하게 변하는 친구들과 선생님을 구하기 위해 겪는 이야기랍니다.
처음에 읽을때는 이름이 길고 이상해서 등장인물이 자꾸 헷갈리더라구요. 하지만 앞에 나와 있는 등장인물의 특징과 관계도를 살펴보면서 읽으니 나중엔 자연스럽게 이야기속으로 흠뻑 빠져들더구요. 다 읽고 나니 몬스터들이 조금은 친근해지는 느낌도 들면서 아쉬운 마음까지 듭니다. 에필로그를 보니 이 사건의 배후를 찾기 위해 또다른 모험을 겪을 것 같네요... 몬스터 스쿨의 비밀 2탄 이야기도 궁금해집니다. 언제쯤 2권을 만날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