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4-2 - 2013년 초등 우공비 수학 자습서 2013년-2 2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1학기에는 우공비 자습서를 구입해서 공부를 했었는데, 2학기엔 개념을 조금더 확실하게

잡아주기 위해 우공비 수학을 선택했어요..  올 여름 방학은 짧아서 별로 한게 없는데

 개학이 얼마 안 남았네요.

방학때 한학기 선행보다는 지난학기에 부족했던 연산부분과 1학기 복습을 시키고

살살꼬셔서 2학기 1단원만 살짝 풀어보게 했답니다.

 

 

우공비 수학에서 나온 대로 순서대로 공부하면 수학 100점은 물론 수학에 대한

자존감도 높아질거 같네요.

 

 

단원을 들어가기 전 그림을 통해 배울 내용과 학습계획을 세울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개념을 익힐수 있는 문제와 반복 학습을 할 수 있는 또또 문제를 풀면서 개념 완벽하게

이해할수 있어요.

분수의 경우는 그림을 통한 개념 설명이 나와있어서 훨씬 이해하기가 쉽게 되어 있네요.

개념잡는 비법엔 개념부터 시험에 잘 나오는 문제, 서술형 문제, 100점 문제등이 나와서

다양한 문제를 접할수 있답니다. 특히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와 유사 문제를 통해 한번

더 연습할수 있는 배치 되어 있네요.

 

문제해결력과 사고력을 키울수 있는 서술형 문제를 따로 배치하는 세심함도 눈에 띄네요.

단원평가를 난이도별로 2단계로 구분해서 기초부터 심화문제까지 있어 확실한 마무리가

 가능하네요.

 


시험비법책이 같이 들어 있어서 학교 단원평가를 대비할수 있네요.

개념 확인 문제, 단원기출문제, 단원만점 문제까지 다양한 문제를 접할 수 있으니

평소에 꾸준히 공부한다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증가할것 같습니다.

 

학년이 올라가면서 점점 어려워져, 아이도 저도 수학에 대한 고민과 스트레스가 많은데

우공비 수학과 함께 공부 한다면 이런 고민은 훌쩍 날려보낼수 있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