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4-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3년 초등 우공비 시리즈 세트 2013년 -2 6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오늘 택배가 온다는 문자를 받고 무슨 택배인가 싶었는데. 

퇴근후 집에 와보니 우공비가 도착했네요.

빨강색 비닐 가방에 들어 있는 모습입니다...

 저 가방도 보조가방으로 써도 좋을만큼 튼튼하네요.

 

기본세트인 국, 수, 사, 과 우공비 모습입니다.

과목별 색깔도 알록달록 예쁘네요.

세트에 같이 온 푸짐한 부록들입니다.

올해부터 중간고사가 없어지고 단원평가와 형성평가으로 시험방식이 바뀌었는데

꼭 필요한 과목별 단원평가 문제집과  수학에 연산이 부족한 아이들에게 연산에 대한

자심감 보충해줄계산 비법책, 스스로 공부 계획 세울때 필요한 

공부달력 그리고 수학 오답노트네요.

 

이제 고학년이라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잡아야 하는 시점에  도움을 줄수 있는 

것들로만 채워진 부록세트를 보니 역시 엄마들의 마음을 잘 아는 우공비 답습니다!!!!

 

2학기도 우공비와 함께 즐겁고 신나게 공부해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