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킹덤 18 : 폭풍 전야의 쿠키 대륙 쿠키런 킹덤 18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킹덤 18권 폭풍 전야의 쿠키 대륙



오랜만에 만나는 쿠키런킹덤! 오리지널코믹북입니다 !

쿠키런을 책으로 먼저 만나서 게임으로 역행한 우리집입니다

그 정도로 캐릭터들이 정말 개성넘치고 귀엽고 취향저격이거든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다크카카오와 다크초코가 나오는 편이에요

그러다 보니 아이가 신나게 읽었어요

벌써 다음 편이 빨리나왔으면 하네요 ㅎ



이번 편에는 멋진 쿠키들이 많이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더스트 쿠키갈 달빛술사 쿠키 넘 좋아요

이쁘지 않나요?ㅎ 어쩜 이렇게 쿠키들이 다양한지 정말 신기해요

하지만 우리 애는 취향이 확고해서 몇몇 쿠키만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우리 아이는 읽으면서 케이크괴물들이 언제 나오는지 너무 궁금해 해요

이번 편에서 나오긴 해도 제대로 안나온다고 싫어하더라구요 ㅎ

그래도 읽으면서 우리아이가 키득거리는 걸 보면 초딩들의 취향저격인 책인듯 싶어요



요번 편에서는 여러 멋진 쿠키가 많이 등장해요

그래서 인지 재미도 있고요 제가 좋아하는 미리가 나와요

이집트와 관련한 에피소드가 막 시작되어 넘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세인트릴리쿠키가 드디어 나오네요

맨날 전설로만 전해오는거 같았는데 ㅎㅎ

얼른 알게 되면 좋겠어요

이 마무리가 어떻게 될지 말이죠~ㅎ



마지막으로 저는 아이가 책만 읽고 끝나는 게 아니라 이렇게 마지막 장에 있는 문제를 풀게해요

아이가 은근히 다 맞추는걸 보면 내용을 제대로 보고 있다는 확신이 들더라구요

쿠키런 킹덤은 매번 새 책이 나오면 그 전편부터 다시 보기도 하는데요

알면서 봐도 재미있고 그냥 또 봐도 너무 재미나요

다른 책들에 비해 나오는 속도가 좀 있어서 너무 기다리지 않고 볼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구요

초등학생 아이들이 보기에 적당한 책인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