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이야기 샌드박스 애니메이션북 2
샌드박스네트워크 감수, 도티TV 외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샌드박스 애니메이션북 '별의 이야기'

-어린이날-



이히히 우리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유투버 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북 별의 이야기

놓칠수 없어서 빨리 만나봤어요

특히나 슈뻘맨이나 야코 뚜식이는 채널은 요즘 거의 최애 인거 같아요

매일 만나는 유트버들 그냥 내적 친밀감이 엄청나네ㅔ요

뚜식이는 만화책으로 많이 만나고 애니로도 보고 티비로도 보고 요즘 거의 대세죠 머


내용을 보니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유투버들이 준비하는 내용이였어요

각각의 툰들은 각각의 작가가 그리다 보니 그림이 조금씩 달라지더라구요


예를 들면 도티 부분에서는 이렇게 도티 빼고는 다른 애들은 이상하게(?) 변합니다

아이가 책을 보더니 자꾸 애들이 다르게 나온다고 하면서 이상하다고 해서 보니 각각의 애니를 그리는 사람이 달라져서 그렇더라구요


책을 보는 내내 엄마엄마 여기에 이거 봐봐 하면서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사실 책이 오자마자 보겠다고 달려들어서 저는 나중에 봤는데 개그 코드가 맘에 드나봅니다

저도 처음에 내용이 궁금했는데 나중에 보니 어린이날이 주제였다는걸 알았어요

다읽고 난 뒤 아이는 모두 다 재미있었다고 하는데 저는 총몇명이 가장 인상에 남더라구요

예전에 티비에서 보기도 했거니와 무서운 공포물이였던거 같거든요

이번 어린이날에도 공포를 선사하네요 ㅎ

아이는 보면서 자기가 유투브에서 이미 다 본 내용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작년에 올라온 내용들이더라구요

게다가 뒤에 보면 노래부르는 부분도 QR을 찍으면 바로 노래를 들을 수도 있어요

노래가 좋다고 엄청 다들 좋아합니다

유투브로 봤다고 재미없다고 안보는게 아닌

아이가 재미있어 하면서 계속 보게 되는 책인거 같아요

올해 어린이날에 함께 보기에 좋은책인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