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영상 촬영 + 편집 무작정 따라하기 - 혼자서도 척척!, 최신개정판 길벗 주니어 IT 4
이상권.정일용 지음 / 길벗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배움을 위한 책을 준비해봤습니다

실제로 최근에 길벗에서 나온 혼자서도척척 컴퓨터 기초 활용 무작정 따라하기 책을 이미 구매했거든요

책의 구성이 알차기도 하고 쉽고 아이가 잘 따라할 수 있는 구성!

그리고 가르치는 제 입장에서도 구조가 잡혀 있어서 좋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그런데!!

그것 말고도 우리 아이의 욕구가 하나가 더 있었어요

바로 영상편집!! 그리고 유투브에 올리는 것 이지요

가끔 사진을 찍고 영상으로 편집해서 보여줬는데 그게 아이에게 넘 좋았나 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길벗출판사의 책으로 준비했어요

실은 도서관에서 이미 빌려봐서 참 괜찮다고 생각했던 책이긴 해요


일단은 미디어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요

아이들의 직업 1순위인 유투버에 관한 이야기도 합니다



그리고 저작권 이야기!!

꼭 필요한 정보인지라 아이에게도 설명하고 읽어보고 표시도 살펴보게 했어요



기본적으로 핸드폰에서 할수 있는것도 있고 해서

아이에게 앱을 깔아주고 실제로 보여주는 방식으로 진행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엄마인 제가 배울수도 있구요

사진 펌부로 인해 정말 더 쉽게 배울수 있는 구조라서 좋았어요



게다가 그 외의 정보들도 담고 있어요

학교에 가면 많이 사용하는 파워포인트 등 기본적으로 아이이들이 해야 할 내용들을 담고 있어서

꼭 가지고 있으면서 볼 필요가 있겠더라구요

지금 시대에 너무 잘 맞고 아이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책이라서

교과서처럼 갖고 있어요

너무나 유용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