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환상모험 30 (양장) - 판타지 제국을 구할 전설의 왕관을 찾아서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30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로니모의 환상모험시리즈 30번째 이야기 '판타지 제국을 구할 전설의 왕관을 찾아서'


오랜만에 만나는 제로니모 시리즈 입니다

전에 그래픽 노블로 만나본 '똥내 구린내 풀풀 악취사건'을 잊지못한 우리 아들이 제로니모 책을 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이번 책은 글로 된거라서 좀 망설였지만

글을 읽기 시작한 아이가 흥미를 갖지 않을까 해서 한번 만나보게 되었어요

다음엔 제로니모의 환상 모험 그래픽노블 : 오싹스성 찐득찐득 미스터리 사건을 사볼 생각이랍니다 ㅎ


이번 책에는 열쇠가 들었있었어요

책을 보면서 열쇠를 활용하라고 하던 데 읽기도 전에 아이가 찢어 먹어서

코팅까지 해준 엄마입니다 ㅋㅋㅋ

그 덕에 책갈피로도 사용해요

아 참고로 이 책의 열쇠는 저렇게 페이지 마다 열쇠를 맞춰보면 가운데에 글자가 보인답니다

이 책은 중간중간에 퀴즈와 정답을 살펴보는 재미도 있지만

마지막에 여왕의 편자를 읽는 이 열쇠 편지도 재미있어요 ㅎ


책이 좀 두껍기도 하고 해서 엄두가 안났는데

읽다가 보니 책 간간히 나오는 삽화가 은근히 고퀄이에요 ㅋㅋ

그림들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들이 종종 보입니다


그리고 특유의 재미난 글자들을 구경해 볼수 있어 좋아요

아이와 보면서도 일부러 이런 글자에서는 좀 더 생동감 있게 표현해주게 되더라구요

아이도 의성어, 의태어 같은 건 더 잘 받아들이더라구요

이번화에서는 우정을 위주로 다루고 있지만

제국을 침략하는 보이지않는 군단을 대항하기 위한 내용이랍니다

내용이 어렵지 않고 스윽 읽히는게 꽤 괜찮았어요

우리 아이도 모험을 하면서 만나는 것들에 관심을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

책을 읽으면서 다양한 퀴즈를 풀게 되니 심심치 않고

내용도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이 보기에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