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
줄리아 도널드슨 지음, 샤론 킹 차이 그림 / 사파리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호기심을 자극하는 타공책! 알록달록 원하는 색깔로 그리는 상상 가득한 세상(feat.사파리)


오랜만에 아이와 함께 읽어보는 사파리에서 나온 새책입니다

요즘들어 아이와 함께 책을 읽는게 조금은 더 즐거워졌어요

그 ㅇ유는 바로! 아이가 글을 읽기 시작했다는것이죵

아이가 글을 읽기 시작하니 그렇게 기특할 수가 없네요

그래도 글보다는 그림을 더 선호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 그림자극이 뛰어난 재미난 책을 발견했어요

타공책인데다가 조작북인 책이죠!



색감이 아주 화려하고 그림들이 큼직큼직합니다

물감으로 칠해진 느낌이 나는 색표현이 너무 좋지요

각 페이지마다 이렇게 조작해서 보면 더 멋진 그림이 완성되요!

아이와 물감으로 놀아본 적이 언제인지 가물가물하네요 ㅎ

일반 팝업북이나 조작북과는 달리

각각의 조작하는 것들이 큼지막해서 어린아이들도 쉽게 잡아볼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그림 책이 색에 초점이 잡혀있는 느낌이라 색감 자체가 다양하게 표현되어 좋았어요

아이에게 읽으면서

'너는 이 색깔일때 무엇을 그리고 싶은지'

물어보면서 보기에도 좋았답니다 ㅎ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은 보라색!

그래서인지 보라색은 언제 나오는지 여러번 물어보더라구요 ㅎ

이 책에서는 어떤 그림이 나왔을까요?ㅎ

저희 아이는 보라색이면 포도라고 하면서

요즘 나오는 퍼플 괴물을 떠올리기도 하더라구요 ㅎ

저는 꽃이름을 말하기도 했고요

그냥 다양한 것들을 생각해보는 시간이여서 좋더라구요

책에대한 소감을 간단히 정리해보면요

기본적으로 색감이 너무 좋구요

조작북으로 하기에도 큼지막해서 어린 아이부터 큰 아이들까지 보기에 좋을거 같습니다

아이와 함께 미술놀이하기에도 딱이구요!

아이와 대화하면서 보기에도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