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4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4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2년 12월
평점 :
품절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귀도퇴마사 4권


요번 크리스마스때 만난 신비파트극장판!!

오랜만에 만나니 참 좋더라구요 ㅎㅎ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이 바글바글한 극장 안에서 아이와 함께 보는데 혼자 눈물 철철 ㅋㅋㅋ

(애미야 내가 민망하다;)

요번에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재미있어요

함 보세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책으로 지난 방송시리즈에서 마무리 된 귀도퇴마사도 책으로 만나볼수 있어서 다행이였어요

이전에 극장판은 이미 책으로 가지고 있거든요 ㅎ(리온이 팬인 엄마때문에)


귀도퇴마사 방영 당시 다양한 귀신들이 등장해서 집에 피규어도 가득...ㄷㄷ

다행이 이번 책에 등장한 애들은 좀 뒤에 나온 귀신들이여서

나름 새로운 느낌이 났지요

물론 우리 아이는 자기가 좋아하는 귀신이 없다고 한탄을 했지만요

왜 이리 와이번을 좋아하는 건지.....ㄷㄷ

그래도 저는 사진자체가 워낙 컬러플하고 멋져서 참 좋았어요 ㅎ


이번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 귀도퇴마사 4권은 바로 귀도퇴마사 시리즈의 마지막회를 담고 있는 책입니다

사실 저는 사신이 멋지다고 생각해서 괜찮았는데

우리 아이는 철륜귀가 맘에 안든다며...ㅋ

그래도 하나하나 살펴보더라구요

요즘 책읽는 실력이 부쩍이나 는 우리 아이

그런 우리아이에게 딱 맞는 책은 바로 만화책이더라구요

게다가 이미 신비아파트 애니메이션을 많이 보신 우리 아이에겐

그저 그림만 보고 글자를 유추해 나가는 것도 참으로 쉽더라구요

하나하나 읽어 가면서 보는데 어찌나 기특하던지

저는 책으로 대사를 보다가 애니로 볼때 이상하다고 생각한 대사를 확인하고는

이제야 납득했답니다

아무래도 영상으로 보는것보다 책으로 보는걸 더 선호하는 입장에서는

이런책이 더 맘에 들수 밖엔 없네요~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