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귀도퇴마사 : 패션 코디 스티커 색칠놀이
키득키즈 편집부 지음 / 키득키즈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장놀이도 가능한 신비아파트 패션코디 스티커 색칠놀이



오늘은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신비아파트 관련 책 중

패션코디 스티커 색칠놀이를 골라봤어요

사실 처음엔 패션 코디라는 말에 종이인형만들기 책인줄 알고 저도 하지 말아야 겠다 했는데

스티커 놀이라는 말에 넘어갔답니다

우리 아이가 남자아이라서 코디놀이를 싫어하지 않을까 싶긴 했지만

또 이게 캐릭터의 힘! 신비아파트라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일단 맨 앞 장에 등장하는 귀신들 설명에 아주 만족스럽네요

최근에 티비에서 방영되는 귀도퇴마사의 모든 귀신이 나오는지 확인이 되거든요

게다가 이걸 이용하면 신비아파트 카드도 별도로 만들수 있을것 같아

더 기대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이 책은 경제놀이, 역할놀이가 가능한 것이라서 인지 이렇게 돈 스티커가 있네요 ㅋ

개인적으로는 돈 스티커가 더 많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

더많은 경제 놀이 페이지가 있길 바래봅니다 ㅎㅎ

그리고 이 책이 패션코디인 이유!

ㅂㅏ로 신비아파트 캐릭터들의 옷차림들이 이렇게 스티커로 들어 있어서

인듯합니다


저는 우리아이가 워낙 좋아하는 신비아파트여서

맨 뒤에 있는 종이를 오리고 코팅해서 아이와 함께 카드로 만들었네요 ㅎ

캐릭터 카드들 너무 좋아용 ㅎ

더 많은 카드가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약간 아쉬운 마음도 들었답니다


사실은요

처음에 이 책을 본 아이가 자기가 원한(엄마한테 사달라고 한 책)게 아니라고 하며

거부했지요

하지만 막상 책을 열어보니 너무나 맘에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최신 신비아파트 귀신도 볼수 있고 말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돈 스티커가 있어서 돈 개념 알려주는게 좋고

그 구성 자체가 어렵지 않아 아이와 함께 하기 좋았어요

여태까지 만나본 신비아파트 책이 많았지만 그중에 너무 맘에 든 신비아파트 시리즈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