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4 - 고양이섬에 웃음을 퍼뜨리는 하나도 안 웃긴 책 제로니모의 퍼니월드 14
제로니모 스틸턴 지음, 이승수 옮김 / 사파리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난번 그래픽노블로 만나고 팬이 되어버린 제로니모 시리즈




요번에는 새로운 에피소드로 돌아왔어요 ㅎ

고양이섬에 웃음을 퍼뜨리는 하나도 안 웃긴 책!

제목에서 느껴지는 아이러니함이란 ㅎㅎ




이번 에피소드는 고양이 나라에 주인공의 책이 유행하면서 발생한 에피소드에요

사실 주인공은 쥐인데다가 이 문제의 책은 제로니모의 책이 아니라는 것??!!!

어찌된 일일까요?ㅎ

이 책은 그저 단순한 에피소드가 아니라 저작권과 관련한 내용을 담고 있다고 생각하면 좋다고 소개되었지요

책을 읽고나서 저자권에 대한 이야기를 아이와 함께 나누기도 딱이죠!

(독후활동 확정입니다 )



개인적으로 제로니모 시리즈 책은 연령이 낮은 아이들이 책을 읽다가 지루하지 않게

글자를 그림처럼 표현해두거나 중요한 부분은 진하게 표시가 되어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책의 중간중간 다양한 지식도 전달해 주는 좋은 책입니다 ㅎㅎ

(나중에 종이 공예 도전해 보려구요 ㅋㅋ)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이나 종이, 잉크 등등의 다양한 내용들이 구성되어

책이 한 권 만들어지는 것에 대한 역사와 스토리도 함께 살펴볼수 있습니다




제로니모 시리즈 책은 마지막장을 먼저 보면

이번 에피소드가 발생한 도시의 정보와 지도는 항상 들어 있더라구요

책을 좀 더 생생히 즐기는 것을 돕기 위한 친절함이 묻어나는 책입니다 ㅎ

책을 읽기 전 지도 먼저 보면 책의 내용을 이해하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되지요 ㅎ



그나저나

제로니모가 자신의 이름을 도용한 책을 자신이 책이 아님을 어떻게 증명하고

이 상황을 어떻게 벗어났을지 너무나 궁금하지 않나요?

이 책을 읽기 전 스포가 될까 내용은 말 못하지만

범인을 고양이 왕국의 야옹리우스황제가 제대로 알게 되었을 지가 저는 몹시 궁금하더라구요 ㅎ

다 읽었지만 아쉽고도 아쉬운 재미있고도 재미있는 책!

제로니모 시리즈 다음에 또 만나고 싶어용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