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 파티 똑똑한 생각놀이 그림책
유제이 지음, 한태희 그림 / 리틀브레인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난 놀이책! 손바닥파티 독후활동도 즐겁게 할수 있어요



캬 요즘들어 너무 책만 많이 보는 우리 아드님!

책을 보는 것도 좋지만 뭔가 더 해보는것도 좋을 것같아 만나본 책 손바닥파티입니다

이 책은 왠지 제목부터 놀이북일거 같다는 느낌이 쫘악 !

사실 놀이북이라기 보다는 독후활동으로 제격인 책이에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일단은 이렇게 책 안에는 손바닥섬지도가 들어있는데요

정말로 섬이 손바닥 모양이에요 ㅋㅋㅋ

간단하게 살펴보려고 했더니 


요렇게 찾기 기능까지 있는 지도랍니다 ㅋㅋ

아이가 실컷 그림도 살펴보고 숨은 동물들도 찾아보고 책을 읽었어요

종이가 커서 찾기놀이 하기에도 딱이였어요 ㅎ



이제 책의 내용으로 들어가 손바닥공주의 생일 맞이해 다들 모여서 신나게 파티를 하는데요

보면 알겠지만 대부분의 중요한 사람들은 다 손바닥으로 표현되어 있어요 ㅋㅋ

우리 아이는 어떤 이가 손바닥이고 어떤이가 손바닥이 아닌지 구분하면서도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다양한 사람들의 축하도 받으며 신나게 마술쇼도 구경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요


내용 중에도 귀신들도 많이 등장해서 아이가 더 신나게 즐겨봤어요

유령 좋아하는 우리 아이 미라도 손바닥으로 보이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우리아이가 가장 신나한 파트이기도 하죠!


책을 다 읽고 나니 왠지 떠오르는 독후활동!

아마 종종 했던 놀이일듯 한데요

손바닥을 그리고 그걸로 동물이나 모양 만들기입니다


이 후로도 손바닥도 서로서로 그려주기도 하고 책에 나오는 그림들도 하나하나 그리다보니

아이가 엄청 많은 손바닥을 스케치북에 그려 손바닥 마을을 만들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아이가 책을 아빠에게 소개할때

'이거 엄청 재미있는 책이야'

라고 하는걸 보니 이 책은 성공적입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