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 재단 : 확보하고 격리하고 보호하라 2 - 비일상 미스터리 그래픽 노블 SCP 재단 그래픽 노블
올드스테어즈 편집부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미난 그래픽노블 미스터리도감 scp재단2편



오늘의 책은 바로바로 SCP재단 2편

그래픽노블로 재미난 책이죠

이렇게 시리즈 물로 나온걸 보면 앞으로도 더더 나올 것 같은 책이랍니다

이 책은 SCP재단에서 격리시킨 초자연적인 생물체나 물건들에 대한 도감일거라고 생각하고 처음에 만났어요

실제로 재단 안에 있는 여러 생물체에 대한 설명도 가득하지요



저는 지난번 SCP재단 1편은 구입해서

이미 너덜너덜해질 정도로 보았어요

우리 아이가 어찌나 SCP재단에 나오는 초현실적인 생물들을 좋아하는지 ㄷㄷ

1편에 아이가 아는 몇몇의 번호들이 안나왔다고 엄청 실망하더라구요

이 때문에 다음편이 나올거라 예상은 했답니다 ㅋㅋ



그래픽노블은 소설과 만화가 썩인 책이잖아요

저는 괴물 설명보다도 이렇게 만화가 나오는 부분이 더 좋더라구요 ㅎ

참고로 이부분은 앞편과 연결된 만화 부분이 나오더라구요

굳이 전 편을 보지 않아도 어느정도 내용파악은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앞편을 꼭 보라고 하고 싶어요 ㅎ

만화도 엄청 웃겨요

주인공도 미스터리한 인물이에요 ㅎ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될지 궁금해요 ㅎ



이 책은 대부분 영어 이름이거나 SCP재단 번호로 적혀있어요 ㅎ

우리 아이 책에 적힌 SCP 번호 잘보겠다고 돋보기 준비해서 보더라구요

처음보는 생명체나 물건들을 신기해 하며 집중해 보는 우리 아이입니다



요즘엔 숫자 판 가져다 놓고 숫자 읽기도 연습합니다

스스로 이 생명체 이름이 무엇인지 알고자 하는 욕구가 엄청 나네요

덕분에 의외로 숫자공부까지 하고있어요 ㅋㅋ

SCP재단에 나오는 생물체나 물건들이

저도 몰랐던 것이 많아서 아이와 함께 읽으며

이 생명체 혹은 이 물건은 어떤지 이야기하면서

재미나게 봤어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