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뇌우뇌 놀이학습 기적 워크북 5세+ 세트 - 전6권 (스티커 430매) 기적 워크북
기적학습연구소 지음 / 길벗스쿨 / 2020년 10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적워크북 : 유아학습지로 재미있게 좌뇌우뇌 놀이학습 해요

(feat. 만 5세 이상 사용가능한 워크북)



요즘 저는 기적의 공부방에서 아이와 함께 유아홈스쿨링을 하는 중이에요

기적의 공부방은 길벗스쿨에서 운여하는 커뮤니티인데요

개인적으로 워크북 활용의 욕구를 엄청 올려주는 곳이라 애정하는 곳이지요 ㅎ

다른 엄마들에게도 엄청 추천했다는건 안 비밀입니다 ㅋ

이미 다양한 워크북을 활용하고 있다보니 집에는

길벗스쿨 워크북 셋트 종류만 3종류 낱권으로는 그 이상이랍니다 ㅎ



이번 기적워크북은요

길벗스쿨 신간으로 만4 세와 만 5세가 활용할 수 있는 워크북 셋트에요

제가 활용한 것은 만5 세용입니다

총 6권이 한 셋트로 3권은 언어영역을 3권은 수리영역을 다루고 있지요



각각의 책들은 주제가 다르데요

16가지 핵심역량 계발로 좌뇌우뇌를 균형있게 발달시켜주는 유아워크북이지요



어떤걸 먼저 시작할지는 아이마다 다를것 같아요

저는 대칭놀이를 먼저 진행해 보았어요



일단은 대부분이 스티커를 활용해서

아이가 글자를 쓸줄 몰라도 활용이 가능했고요



워낙에 재미있다보니 아이가 엄청 빠른 진도률을 보이고 있어요

게다가 중간중간 즐겁게 학습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도 되어 있어 활용하기 좋았구요

'대칭은 종이접기와 거울 활용이 팁이였어요'

아이가 거울을 활용하니 더 신나게 이리저리 맞춰보며

어디에 두었을 때 똑같은 그림이 나타나는지 찾느라 바빴어요

그렇게 대칭점을 배워갔지요 



이어진 대칭을 된 과자 찾기 부분!!



이건 아니야

이건 맞아

해가며 스스로 답을 찾아 동그라미를 치는 아이!

스스로 답을 찾는 모습에 엄마는 감동했지요 ㅎ

이런 맛에 워크북을 하는거지요 ㅎㅎ



이후에 이어진 과일 대칭 ㅎ

과일대칭을 하면서 이 과일은 무엇인지 이름 맞추기도 진행!

알차게 잘 활용했답니다

길벗스쿨의 워크북 중 좀 쉬운 난이도부터 시작해서 그런지

아이에게 딱이였어요 ㅎㅎ

재미나게 공부하며 단계를 앞으로 밟아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번에도 길벗스쿨 기적의 공부방을 통해 의욕도 더 충전해 보렵니다

 

*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물품을 제공받아 실제 사용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