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지구 탐험 액티비티북 - 지식 쑥쑥! 재미 팡팡! 딴짓거리
이모젠 커렐 윌리엄스 지음, 정수진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나는 지구탐험 액티비티북으로 재미있게 과학이야기 나누기

 


 

여전히 집콕의 시기인 요즘

아무래도 어딜가든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잇감이 필요한건 사실이죠

아이가 최근 미로찾기나 숨은그림찾기 등은 좀 좋아하는거 같아서 일단 그런 종류의 책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신나는 지구탐험 액티비티북은 거기에 지구에 관한 지식도 함께 습득할 수 있어 여러모로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일단 책 표지도 고급지고 두툼해요 ㅋㅋㅋ




 

처음 아이에게 이 책을 건냈던건 차 안이였는데요

일단 한번 살펴보라고 했더니

'엄마, 화산에 빠졌는데?'

응?

'엄마 귀신하고 만났네?'

응????

자꾸 이런소릴 하는 통에 제가 답답할 지경이였죠 ㅋㅋ




 

실제로 아이와 함께 이 책을 볼때는 대부분 저는 

책의 페이지 마다 적혀있는 지식부분을 한번씩 아이에게 이야기를 해주고 시작해요

일단 관심이 없든지 간에 한번 듣고 나면 아이가 호기심이 생겨 대화의 꼬리가 이어지더라구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맘에 든 부분은 바로 이거!

지시문일때도 있지만 아닌 경우에도 페이지에 있는 모든 것들의 이름을 알려준다는거지요

가끔 아이가 이름이 적혀있지 않은 어떤것을 물어보면 난감할때가 종종있었거든요 

그리고 맨 뒷편으로 가보면 이렇게 주요 용어들을 한번더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답지도 함께 있지요 ㅋㅋㅋ




 

우리 아이 요즘 연필드는 연습도 하고 있는지라

이렇게 보이기만하면 맞는것끼리 줄긋느라 바빠요

좀 어려워할줄 알았는데 금새 찾아서 오히려 제가 더 놀랐지요 




 

 

한장을 끝나면 그 뒤로 가서 또 다른 페이지를 하고

기본적으로 색감이 좋기도 하고 종이가 두툼한 편이라서 아이가 혼자서 넘겼다 폈다 해도 많이 걱정되지는 않더라구요 

 

 

 

앞으로도 아이에게 재미있는 놀잇감이

그리고 지식을 전해줄 책으로 딱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