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 열어 줄게 스콜라 창작 그림책 49
요시타케 신스케 지음, 유문조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난 발상과 따뜻한 마음 '내가 다 열어줄게'


오랜만에 만난 요시타케신스케 님의 책!!!

와우!!!!

정말 이 시리즈는 사랑하지 않을수 없지요 ㅎㅎ

이번 책은 아이의 멋짐 폭발이 표지로 등장하는

'내가 다 열어줄게'


우리 아이는 이 책을 보자마자 오늘은 이책 읽어달라며 달려오더라구요

사실 아이가 먼저 달려와서 책 읽어달라고 한지는 꽤 오래된듯? 한데

이번에는 제가 꺼내주지 않았는데도 발견하고 달려오는걸 보니 우리 아이도 이 시리즈에 푹 빠진것 같아요 ㅎㅎ

특히나 아이가 과자봉투를 열려고 열심히 힘을 쓰는 장면에서는 우리 아이는 엄청난 폭소를 일으켰지요 ㅎ

매일 이부분 소리내면서 따라하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몰라요 ㅋㅋㅋㅋ

진짜 표현력 하나 최고!!


책을 읽다보니 생각보다 우리가 많은 물건들을 열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페이지마다 등장하는 열것들은 엄청 났지요

우리 아이가 이 책에 나오는 모든것들을 열수 있는 날은 언제가 되려나요 ㅎㅎ

아이와 이런 이야기도 했던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찐~~~한 감동을 주는 페이지

아버지가 아이에게 하는 말이 하나하나 마음에 닿으면서

아쉬움과 섭섭함과 애정을 느낄수 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이 책에 등장했던 저 페이지에 있는 곳에 함께 가자며 아이와 이야기를 했어요

너무나 멋진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 곳을 엄마 아빠 그리고 아이와 함께 한다면 가족 모두에게 너무나 행복한 일이 될것 같았거든요

(사실 저런곳을 이미 찾아둔...ㅋㅋ)

요즘들어 이 책에서 본 대로

비타민을 까서 먹을 때마다

'어쩔수 없지, 엄마에게 열어달라고해야지'

라고 하는데 왜이리 재미있나요 ㅎㅎ

이렇게 아이와의 공감과 추억이 하나 더 늘어간답니다

재미있고 감동도 있는

'내가 다 열어줄게'

아이와 함께 보면 너무나 좋은 책이에요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