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리딩 플래너 My Reading Planner 2- 미국의 전설 - 영어가 우리말처럼 이해되는 신기한 직독직해 파트너 My Planner 4
대한교과서 Eng-up 영어연구모임 지음, 이유진 감수 / ENG-up / 2009년 9월
평점 :
품절


 

아이가 초등학교 3학년인데 제가 때는 1 무서운 이야기 비해 2 미국의 전설 다소 수준이 높아진 같네요. 그래도 아이가 3 정도 영어학원에 다녀서인지 곧잘 이해하는 같네요.

책을 읽으면서 쉬운 문법을 따로 정리해 주었기 때문에 문법의 틀을 쉽게 이해할 있고 아주 쉬운 문제코너에서 확인해 수도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는 같네요. 그리고 CD 있는 파일과 함께 영어공부를 있고 또한 미국 문화에 대한 이야기도 만날 있기 때문에 영어공부와 미국 문화를 동시에 이해할 있도록 책이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는 같습니다.

원래 책을 읽기 전에도 아이가 영어를 했는데 책을 읽고 나서 물론 아이에게 조금 어려운 부분도 없지 않았으나 전체적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책이 되었던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