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 단위편 - 어린이의 단위 개념 교육을 위한 학습 백과사전 부즈펌 비교 시리즈
이다미.윤영선 글. 강신광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 / 2008년 3월
평점 :
절판


이벤트에 당첨되어 책을 받았는데 양장본이라 책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책의 디자인 만큼 책의 내용도 알차겠죠.^^* 제가 어렸을 때 단위라는 것을 그냥 암기식으로 외웠는데 이 책은 단위(길이, 넓이, 부피, 무게, 속도, 온도)를 비교대상을 통하여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네요.  


제가 먼저 책을 한 번 쭈욱 훓어보고 초등학교 다니는 우리 아이에게 책을 넘겨 주었더니 아이가 공부하는 방식으로 책을 읽는 것이 아니라 그냥 한번 쭈욱 읽어가는 방식으로 책을 읽으면서 진작에 책을 이 책을 읽었더라면 3학년 때 단위 배울 때 더 쉬웠을 거라고 하네요.  


길이, 넓이, 부피, 무게, 속도, 온도등이 그림과 함께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단위를 배우기전 초등학교 저학년에게도 먼저 읽어볼 수 있도록 하면 학교 공부를 쉽게 따라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