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ory Set Pre-Step 63 : Bear's School Day (Paperback + Audio CD) - 픽토리 영어동화 픽토리 Pre Step 59
Stella Blackstone / TWOPONDS (투판즈) / 190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앞서 포스팅한 저희집 베어시리즈 신간 그 두번째

Bear's School Day



이 책은 올해 처음 기관 생활을 할 차니를 위해 선택한 책이었어요.

스쿨이지만 유치원에 간 곰돌이의 하루이구요.



면지부터 이야기거리 가득한 책이에요.

특히 베어시리즈를 보면서 느낀점인데 글보다는 그림을 보며 읽는 픽쳐워킹(Picture Walking) 이 가능하다는 거에요.
예전 픽토리세미나 리뷰를 보았었는데 그때 이 픽쳐워킹에 대해 강조를 하시더라구요.

그림을 먼저 보며 아이가 상상할 수 있는 시간을 줄 수 있는거죠 :)

저도 차니와 유치원에 간듯 상상하며 책을 천천히 읽어 보았어요.


엄마 손잡고 유치원에 가는 곰친구들이에요.
시간은 9시네요:)
간간히 나오는 시계를 찾아 몇시지? 하며 이야기하기도 좋구요.


외투를 벗어 거는 곰친구들

이책은 특히 라임이 살아 있어요 :)

inside/pride
names/games
outside/slide

등등

읽는 재미도 있겠죠? ㅎㅎ


이제 수업 시간

악기연주와 숫자공부도 하고
 알파벳을 써보기도 하며 글자를 만들어 보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차니도 함께 공부가능하겠죠? :)
숫자도 세고 알파벳 짚으며 이야기하고 차니가 좋아하는 요소가 많은 책이었답니다.


이제 점심을 먹고 낮잠시간을 거친 후 오후시간이에요.

야외활동도 하고 커다란 신문 기린도 만드는 사이 어느덧 하원시간 ㅎㅎ 


밖에서 기다리는 엄마들
안경쓰고 지팡이 짚은 곰은 왠지 할머니? 할아버지 같아 보이네요 ㅎㅎ


마지막 페이지엔 School map이 있어 다시한번 짚어가며 이야기 할 수 있어요.


차니는 요렇게 뽀로로 피규어로 유치원 놀이를 했구요 ㅎㅎ
http://www.pictory.kr/pictory/item/50

역시나 픽토리 사이트에서 스크립트와 액티비티를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어요.
저는 왜 프린트가 안되냐며 ㅠㅠ


다음번에 꼭 다시 활용해야겠어요 :-)
4-6세가 보기 좋은 픽토리 베어시리즈

한권 접해 보시면 그 매력에 빠지실거에요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