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간의 퀴즈 여행 아티비티 (Art + Activity)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 지음, 김영선 옮김 / 보림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80일간의 퀴즈 여행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 지음
보림

보림출판사 아티비티(ART+ACTIVITY)

시리즈 신간이 출간되어 만나 보았어요:)

 

 

이 책 저자인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의 책을 집에 한권 소장하고 있어 더욱 반가웠다죠^^

 

지난번  <미로비행>은 미로 풀기를 하면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였다면

이번 <80일간의 퀴즈 여행>은 제목에서 짐작가듯이 작가가 쥘 베른의 [80일간의 세계 일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책으로 80가지의 퀴즈를 풀며 세계를 여행하는 책이에요.

 

쥘 베른의 80일간의 세계 일주를 읽고 있는 주인공에게 한장의 종이비행기가 날라와요.

 

 

그 종이비행기엔 이런 편지가.
주인공은 모험심이 강한가봐요^^
바로 풍선을 잡고 엄청난 여행을 시작합니다.

 

지난번 미로비행보다 차니에게 조금 편한 퀴즈들이에요. (물론 어려운 문제가 많지만요 ㅎㅎ)
숨은그림찾기처럼 지시한 문제를 찾으면 되는거라 엄청 신나하며 잘 찾더라구요 ^^

 

 

세계 일주이니 그림속엔 여러 나라의 문화를 상징하는 소품에서 건축물까지 다양하게 만날수 있어요.
에펠탑을 잘 아는 차니에게도 반가운 페이지였죠.

책을 보며 그나라를 연계해서 이야기할수 있어 그점도 참 좋았어요 :)

 

 

80가지의 퀴즈를 풀고 집으로 돌아온 주인공

조금 고단해 보이죠? ㅎㅎ

 

 

뒷페이지엔 이렇게 정답이 있어 혹시 어려운 문제는 슬쩍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그리고 작가의 선물같은 이벤트

매 페이지마다 모래시계가 숨겨져 있답니다.

사실 차니는 이 모래시계 찾는걸 더 좋아했다죠 ㅎㅎ

 

 

한번에 책을 다 볼 수는 없어서 매일 두세페이지 정도 퀴즈 여행을 떠나고 있어요:)

 

 

초 집중하는 5살이에요 ㅎㅎ
잠시라도 조용? 할 수 있어 고마운 책 ㅋㅋ

'그림책은 0세부터 100세까지 보는 것이다' 라는

노란우산 카페의 문구에 딱 맞는 책이 아닐까 싶어요.

차니가 커서 질 베른의 80일간의 세계 일주를 읽은 후 이책을 접한다며 더욱 재밌게 볼 수 있을듯 해요.
저도 다시 이책이 보고 싶어졌으니깐요^^

아이와 함께 세계 일주 떠나 보시겠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