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First English : 점잇기 My First English
Elizabeth Golding 지음 / 길벗스쿨 / 2018년 1월
평점 :
절판


기적의 학습법으로 잘 알려진 길벗스쿨에서
재밌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우리아이 첫 영어 놀이책/My First English>
가 출간되어 만나보았어요 :)

 

 

이제 다섯살이 된 차니
한동안 미로찾기에 재미를 붙이더니 요즘엔 점잇기 놀이가 재미있는지 자꾸 활동지를 찾더라구요.

그래서 더 반가웠던
<My First English 점잇기>

대상연령은 3~7세까지로 되어 있구요.

 

미국의 유명 어학 전문 출판사인 BARRON'S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더 신뢰가 가지요?

총 5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요.

먼저
1단계 1~15까지 세기

12단어를 익힐 수 있도록 사진과 점선으로 따라쓰는 활동을 할 수 있고요.
QR코드를 제공해서 단어듣기와 문장듣기도 가능해요.

이 페이지는 차니와 단어 짚어가며 이야기 해봤구요. 따라쓰기는 나중을 위해 남겨놓았어요 :)

이 단어들과 관련된 점잇기 활동이 뒷페이지에 이어져요. 

 

1단계 점잇기에요.

딱 봐도 쉽지요? ㅎㅎ

한 페이지에 한 문장씩 질문글이 있어 점잇기 후 질문하며 답하기를 해볼수 있어요.

 

2단계 1~30까지 세기

역시나 첫페이지엔 단어인지를 위한 사진과 따라쓰기 활동이 있구요. 

 

조금 복잡해졌지만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

 

3단계와 4단계에요.

1~40까지, 1~70까지 세기이구요.

유아기때 여기에 나온 단어만 인지해도 훌륭하겠어요 ㅎㅎ
 

 

마지막 5단계입니다.
1~100까지 세기

 

점잇기도 많이 복잡해졌지요?

 

56번의 점잇기가 끝나면 앞서 나왔던 단어들을 abc순서대로 정리해주어요.

 

시리즈로는 숨은그림찾기미로찾기 두권이 더 있다는거 ㅎㅎ
저 손가락 사달라는거죠 ㅋㅋ

집중력과 사고력 향상에 좋을 My First English 점잇기 책

놀면서 저절로 영어도 습득하는 똑똑한 활동북인거 같아요.

긴 방학 지루할 아이들에게
재밌는 놀이책 선물해주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