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와 오리와 생쥐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51
존 클라센 그림, 맥 버넷 글, 홍연미 옮김 / 시공주니어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존 클라센맥 바넷
전작 TriangleSam & Dave dig a hole 에서 이미 환상적인 팀워크를 보여줬었는데요 :)

이번에도 이 두분 일을 낸듯 합니다 ㅎㅎ

원제  <The wolf The Duck & The mouse>

늑대와 오리와 생쥐를 만나 보았답니다:)

표지에서 느껴지는 이 셋의 조합 뭔가 심상치가않죠?
호기심을 가득 안고 책장을 넘겨 봅니다 :)

어느 이른 아침,
생쥐 한마리가 늑대에게 한입에 잡아 먹혀요 

그 곳에서 자신보다 먼저 삼켜진
오리를 만나게 되지요

네.. 이곳은 늑대의 뱃속이랍니다
4살 차니는 여기가 늑대 뱃속 맞냐고 계속 물어보네요 ㅎㅎ

이 둘은 이곳에서 함께 살기로 하고
요리도 하고 춤도 추며 맘껏 이 시간을 즐겨요 ㅎㅎ

정말 상상력 최고죠^^ 거기에 존 클라센의 그림까지 어떤 이야기가 이어질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오리와 생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동안 늑대는 복통에 시달립니다
이렇게 난리를 치는데 안 아플수가 없겠죠? ㅎㅎ

아픈 늑대에게 원하는것을 얻은 둘은 파티를 열지요
 ㅋㅋㅋ
와인이며 치즈며 이곳이 이들에겐 천국이 아닐까요?

이 그림 보며 정말 많이 웃었네요 ㅋㅋ
눈동자로 감정을 표현하는 존 클라센인데 모자로 눈을 가린것.. 왜 그랬을지 궁금해져요 ^^

이둘의 파티 도중 사냥꾼에게 잡힐 위기가 된 늑대
둘은 보금자리를 지키기 위해ㅋㅋ

바로 바로



돌격 !!!!!!

정말 눈이 번뜻이는 장면이지 않나요 ㅋㅋ
충격적이지만 기발해서 웃음이 나오는 ㅎㅎ

역시 또 엄지척 합니다 !

늑대를 도와준 이 둘에게 늑대는 진심으로 감사함과 미안함을 표현하죠

너희가 원하는데로 해주겠다며..

과연 오리와 생쥐는 각자의 집으로 떠났을까요?
아님..? ㅎㅎ

늑대는 밤마다 "아우우" 하고 울게 되었다며 이야기는 끝이나요
왜 늑대는 밤마다 울게 되었을지 직접 확인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ㅎㅎ

번뜻이는 상상력과 양육강식의 흐름을 재치있는 스토리로 풀어낸
늑대와 오리와 생쥐


또 한번 이 두 작가에게 박수를 보내며 이 재밌는책 꼭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