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ory Set PS-47 The Foggy Foggy Forest (음원 QR 코드 포함) (Hardcover, CD 미포함) 픽토리 Pre Step 43
닉 샤렛 / TWOPONDS (투판즈) / 1900년 1월
평점 :
절판



THE 
FOGGY FOGGY FOREST
by
Nick Sharratt





 

 

사실 이 책은 작년부터 맘에 있어 도서관에서 빌려봤던 책이었어요. 
그땐 아이의 반응이 soso였는데 
이젠 좀 컸는지 
노래도 흥얼거리고 바로 반응이 오더라구요 :)

궁금증을 자아내는 표지에요.
제목처럼 안개낀 숲속인듯 하구요. 




What can this be in the foggy foggy forest?

반복되는 문장이에요 

안개낀 숲을 트레싱지(기름종이)로 표현해 
다음 페이지에 누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바로바로 
little elf 네요 

그리고 
또 반복되는 질문 

What can this be in the foggy foggy forest?








세마리 곰 가족이네요 :)

이렇게 질문과 대답의 반복되는 구성이라 
아이도 재밌게 볼 수 있어요


또 하나의 재미는 

등장하는 친구들이 익숙한 동화의 주인공들이라는거죠 






아이가 좋아하는 골디락스 

ㅎㅎ





빗자루에 엔진을 달고 있는 Witch ㅋㅋ






물총싸움 하는 
신데렐라와 백설공주 
ㅋㅋ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는 
빨간망토와 할머니

이렇게 아이와 책을 보며 이야기 할 거리가 
참 많은 책이랍니다 :)






Foggy foggy forest는 CD가 없이 QR코드가 있어 바로바로 쉽게 노래를 들을 수 있어요 







QR코드를 스캔하면 
리딩, 챈트, 송 세가지 버전으로 음원을 들을 수 있고 다운로드도 가능해 어디서든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책을 보았으니 이제 독후활동을 해 볼까요?

픽토리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너무나 친절하게도 픽토리 사이트에 들어가면 
Teacher's Guide 가 있어 
파일을 다운 받으면 

배경지식 쌓기, 소리듣기, 빈출단어 등등 
알찬 내용을 쉽게 다운 받아 보실 수 있어요

그외 사이트엔 샘플송 , 작가소개등 알찬 정보가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ㅎㅎ


엄마표 하기 딱 좋지요 ^^ 

저는 그중 아이가 잘 할만한 Activity 두장 프린트 했답니다 




 

 




그리고 준비한 엄마표 놀이 

트레싱지를 액자처럼 붙여 만들고 
검은색 도화지에 색지 붙어 오려 그림자놀이처럼 해 보았어요








누굴까? 하며 

What can this be in the foggy foggy forest?

노래도 불러보구요 

짜잔 뒤집으면 나타나는 브라운베어 ㅎㅎ




그림자놀이 좋아하는 아이라면 너무나 좋아할 책 
호기심도 자극하며 재밌게 볼 수 있는 

The foggy foggy forest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