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ory Set Pre-Step 51 : Yes Day! (Paperback + Audio CD) - 픽토리 영어동화 픽토리 Pre Step 47
에이미 크루즈 로젠탈 / TWOPONDS (투판즈)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Yes DAY !
by
Amy Krouse Rosenthal & Tom Lichtenheld

 

픽토리 영어 그림책
Yes Day!

 펄쩍 뛰는 아이의 모습에서
신남이 느껴지는데요 

Yes Day

1년에 단 한번 모든걸 허락해 주는 날이랍니다

저 많은 날 중
저는
Go Ask Your Father Day 가 맘에 들고요 

드디어
Yes Day 가 시작되어요 

Can I please pizza for breakfast?

Yes!

아침부터 피자 먹구요 ㅎㅎ


Can we get ice cream?

물론

Yes!

아이스크림도 득템하지요 

Can I eat lunch outside?

Yes!

우찬이가 이걸 배웠어요 ㅋㅋ

밖에 나가서 밥 먹어두 되냐며 ㅎㅎ

저런 정원이 있음 가능하겠다만.. 

그리고 드디어 Yes Day 가 끝이나요

Does this day have to end?

Yes.

See you again next year!


아쉬운 Yes Day 내년을 기약하며 끝이나요

모든 아이들의 로망
Yes Day 아닐까요?

이책을 읽으며 저는 많은 반성을 했어요 

그동안 나는 얼마나 Yes 라고 대답해주었을까
모든 엄마들이 그렇겠죠? 

독후활동으로

픽토리 사이트로 들어가서 스크립트를 다운받아요


http://www.pictory.kr/

 

스크립트를 다운받으면

Mother tip 과 활용할 수 있는 Activity 설명이 나와 있어요.


If you had a yes day, what would you want to do?

질문을 해봅니다

다행일까요?

특별히 하고싶은걸 얘기 안하네요
ㅋㅋ

내일 다시 물어봐서 먹고싶은거 하고싶은거 하게 해 줘야겠어요 :-)

아이의 즐겁고 행복한 날

Yes Day !!




일년에 한번쯤은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