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지경 실험실 - 글루통 박사의 착시 그림책 아티비티 (Art + Activity)
마티아스 말린그레이 그림, 카미유 발라디 착시 제작, 박선주 옮김 / 보림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루통 박사의 착시 그림책
요지경 실험실
<보림>

 

요즘 보림에서 아티비티 시리즈를 자주 출간 하고 있는데요

아티비티란..?Art+Activity

정말 그림책인지 미술품인지 놀라운 책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

그 중 눈이 즐겁고 손이 즐거운

글루통 박사의 착시 그림책-요지경 실험실을
만나보았답니다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지요?

 

첫 표지부터 빨간 버튼을 눌러보고 싶은
착시 그림이 똭 ㅎㅎ

책에는 총 18가지나 되는 착시애니메이션이 새로운 경험을 안겨 준답니다.

 

새로운 발명품을 만드는 글루통 박사님의 실험실이에요. 

글루통 박사님의 초대형 슈퍼 컴퓨터가 계산을 시작해요.

그림을 보고 있자니
정말 움직이는게 느껴지시나요? ㅎㅎ


이제 정말 신기한 페이지

첨단 컴퓨터 그래픽 없이도 움직이는 종이 예술인
옴브로 시네마 효과에요

그림 위에 첨부된 플라스틱을 천천히 대어 움직여요

그럼 기계들이 작동하는 신기한 모습에 감탄사가 절로 나오지요 :) 

어떤 로봇을 만드는 걸까요?
점점 호기심을 자극하고 책에 빠져들어요

로봇 얼굴도 똑바로 거꾸로 다 얼굴이 되니 재미있게 볼 수 있어요 


이렇게 로봇의 시력 검사를 하기도 해요

착시 효과를 제대로 체험하게 되는 페이지에요

서로 같은 색일까요?

아이와 질문과 답을 통해 상호작용을 할 수도 있구요


드디어 로봇이 완성 되었데요

두둥

5
4
3
2
1

박사님의 발명품은 요리봇 이었네요.
이런 기특한 박사님 같으니.. ㅎㅎ

저에게도 요리봇이 있었음 싶은데 말이죠.

이 책의 매력이라고 할까요?

마지막까지 질문을 던져 책에서 눈을 못 떼게 하네요 ㅎㅎ

모든 장마다 아이스크림콘이 숨어 있었다니
다시 첫 페이지로 돌아가 꼭꼭 숨겨진 아이스크림콘을 찾아요 :)

모두 몇개인지는 비밀입니다
ㅎㅎㅎ


보림 홈페이지를 보면 이런 문구가 있답니다

그림책은 0세부터 100세까지 보는 것이다》

이 문구에 특히나 맞는 책이 보림의 아티비티 시리즈가 아닐까 싶어요.


4살아들도 즐겁고 저도 신기한
창의력이 샘솟는 재밌는 그림책

글루통 박사님을 만나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