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만 달라?
롭 비덜프 지음, 신지호 옮김 / 한림출판사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왜 나만 달라?>
<롭 비덜프>

진짜 나의 모습을 찾아서 한 강아지가 여행을 떠나요.




 


선명한 노란색 표지에 귀여운 강아지 그림들
한 눈에도 쏙 들어오는 예쁜 그림책인
'왜 나만 달라?' 를 만나 보았어요 : )

 

 


 


책 간지라고 하나요?
역시 이곳까지 놓치지 않는 작가의 섬세함이 느껴져요.


수많은 빌딩들 사이 해가 뜨네요

 



모두모두 똑같은 모습으로 어디론가 가네요.
한마리 강아지만 빼고요. ㅎㅎ
숨은그림처럼 주인공 강아지를 찾는 재미도 있어요 :)





하루를 시작한 강아지들
모두 비슷한 모습으로
바쁘게 일하며 움직여요.




하지만 혼자 다른 박자에 맞춰 춤을 추는 강아지가 보이네요.




이 친구는 무얼 해도 혼자 튀는 다른 행동을 한답니다.
그래서 어느날 자기의 모습를 찾는 긴긴 여행을 떠나요.




겨울, 봄, 여름 그리고 가을을 지나
DOGGY WOOD 라는 곳에 도착하게 되어요. ㅎㅎ
센스쟁이 작가님 :-)





그곳에선 강아지와 똑같은 모습의 수많은 친구들을 보게 되지요.




하지만 유독 튀는 자신과 같이 외톨이인 친구를 만나게 되지요.
위로를 건네지만 그 친구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말을 하지요.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말하라며'




다시 집으로 돌아온 주인공
친구들에게 크게 환영을 받지요.
남과 다른것이 근사하다라는걸 깨달았다구요^^





우리 모두가 슈퍼스타라며..

너무 근사한 장면인거 같아요.
이 글을 읽는데 가슴이 찌릿한것이 ㅎㅎ





지금 모습 그대로가 좋아요.





 

이책을 읽기전엔 차니에게 읽어줘야지 싶었지만 책을 읽고 난 후 저에게 큰 울림이 왔답니다.

아이를 키우며 얼마나 많은 비교를 하며 사는지..
벌써부터 다른아이는 그렇더라..
하며 그동안 엄마로서 중심이 사라진걸 들킨 기분이었답니다.
남들과 다르면 어때..

너무 멋진글에 마음속 깊이 새기게 되었답니다.
이 담에 우리아이가 컸을때 본인이 남들과 다름을 고민할때 이책을 꼭 기억하며
'넌 이미 슈퍼스타야' 라며 말할수 있는 현명한 엄마이고 싶네요 ^^



이책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보면 좋을 책이랍니다.
아이는 이렇게 강아지도 찾아가면서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