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m : 폭풍우 치는 날의 기적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48
샘 어셔 지음, 이상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알록달록 예쁜 단풍으로 물든 가을이네요.

 모두 가을 잘 만끽하고 계실까요?

 

이런 가을에 너무나 어울리는 그림책이 있어 함께 나들이를 다녀왔답니다.

바로 제가 좋아하는 샘 어셔의 기적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인

 

STORM : 폭풍우 치는 날의 기적》 이에요.

그저 숲 바닥에 턱 두었는데 하나같이 잘 어울리는 모습

너무 이쁘죠? ^^

진짜 가을 가을 합니다.

 

눈 오는 날의 기적을 시작으로 비 내리는 날의 기적, 햇볕 쨍쨍한 날의 기적 마지막 폭풍우 치는 날의 기적까지

총 4권의 시리즈가 완성 되었어요.

흑. 저는 SNOW 한권이 부족합니다.

조만간 완전체로 만들어야겠어요. ㅎㅎ

마지막 시리즈인 STORM 폭풍우 치는 날의 기적도 다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할아버지와의 모험을 담고 있어요.

 

바람 부른 가을 날

할아버지와 함께 연을 날리기로 해요.

마지막 시리즈라서 그럴까요?

책속에서 이전 시리즈의 내용을 만날 수 있어요.^^

 연을 찾으며 지난번 비오는 날 편지를 우체통에 넣었던 기억

 

 

 

 

이 망원경은 햇볕 쨍쨍한 날의 추억을 담고 있지요.

이런 깨알 재미 때문에 무조건 시리즈로 읽어야 하는 책이 되었어요. ^^

 

할아버지와 연을 찾아 공원으로 향해요.

그저 평범한 연 날리기면 재미 없겠지요?

 

다양한 연들의 축제

하늘로 떠오르는 환상적인 모험을 즐겨요.

 

그리고 폭풍우가 몰려오기 전에 집으로 무사히 도착합니다.

그리고 할아버지의 따뜻한 한마디

​'가장 멋진 모험은 함께하는 거란다.'

 

 

 

그 전 시리즈를 살펴 보았어요.

'바라보기만 해서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단다. (SUN)'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일들은 꾹 참고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단다.(RAIN)'

볼 수록 좋아지는 샘어셔의 기적 시리즈

눈 오는 날에선 할아버지가 우리아이에게 어떤 응원의 말을 하셨을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 할아버지

차니 할아버지와 싱크로율 100프로라 참 정감갑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