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아라, 잡아라 아기 그림책 나비잠
백주희 지음 / 보림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림의 아기 그림책 나비잠은 차니가 아기였을때부터 좋아하던 책들이 가득한 보드북 시리즈에요.

응가하자 끙끙, 엄마랑 뽀뽀, 까꿍놀이 등 차니와의 추억이 가득한 이책들은 다른 전집과는 다르게 아직 정리하지 못 하고 여전히 소장하고 있는데요.

너무나 사랑스러운 나비잠 시리즈들

이번에 만난 백주희 작가님《잡아라, 잡아라》 도 깜찍한 일러스트와 귀여운 내용이 미소 지어지는 책이었어요.

작은 보드북이라 영유아들이 읽기 역시 좋겠죠? :)

<잡아라, 잡아라> 는 채소와의 추격전을 재미있게 그리고 있어요.

여전히 스스로 채소를 안먹는 차니인데 이 책을 보면 재밌게 채소를 먹으려 할까요? ㅎㅎ

누군가가 채소들을 쫓기 시작해요.

심술가득한 당근의 표정도 재밌고

걱정가득한 브로콜리의 모습도 귀여워요.

그리고 페이지마다 있는 무당벌레 찾는 재미는 덤이구요.

모두 잡힌 채소들

어디론가 도망가는데요.

ㅎㅎㅎ

풍덩!!

과연 채소들은 무사할까요? :)

작가님의 실제 아이가 목소리 재능 기부를 해주었다는 북트레일러

너무나 귀엽네요^^

 

채소를 거부하는 아이가 있다면 '잡아라, 잡아라' 재밌는 채소와의 잡기놀이 한판 어떠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