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공룡의 나라 아티비티 (Art + Activity)
로르 뒤 파이 지음, 박선주 옮김 / 보림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림의 숨은그림찾기 시리즈인 <와글와글 숨은그림찾기> 책을 본적 있으실까요?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한 큰 판형을 자랑하는데요.

 

 

이번에 만난 《찾아라 공룡의 나라》 도 차니 키의 반이나 되는 크기로 공룡의 모습을 더욱 크고 실감나게 만날 수 있었어요.

크기 한번 보실까요?

 

책이 도착하자마자 얼른 숨은 공룡 찾고 싶다며 공룡이름을 읽어달라는 차니

 

차니에게 숨은공룡 찾는건 꽤 쉬웠지만 두번이나 반복하며 책속에 푹 빠진 순간이었어요. :)

그런데 공룡이름이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ㅎㅎ

흔히 알고 있는 티라노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도 나오지만 콤프소그나투스 , 게오스테른 베르기아 스테른베르기 등 발음하기도 어려운 공룡이 페이지당 10마리 정도 등장하고 있어요.

발음 안되는 엄마보며 차니는 웃음이 터지고요. ㅋㅋㅋ

특이하게 이책은 공룡을 시대별로 분류하지 않고 서식지로 분류하고 있어요.

 

평원, 숲, 화산, 늪, 바다 마지막 박물관까지

서식지 별로 구분해놓으니 공룡끼리 비슷한 점도 찾아 볼수 있어 이것또한 흥미로웠답니다.

 

각 페이지마다 찾아야할 공룡은 한정적이지만 그외에도 이책에는 100여종의 공룡을 만날 수 있어 다른책과 비교하며 찾는 재미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서로 박치기하는 공룡이나 히페로다페돈처럼 재밌게 생긴 공룡때문에 차니와는 한참 웃고 이야기 하느라 시간가는줄 몰랐다죠. ㅎㅎ

 

마지막은 박물관의 모습을 보여줘요.

지금은 생존하지 않는 공룡을 박물관에서 화석으로 만날 수 있는걸 다녀온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 나눌 수 있었어요.

커다란 판형이 압도하는 《찾아라 공룡의 나라》

공룡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어린 연령부터 알차게 활용될거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