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님의 휴가 아기 그림책 나비잠
변정원 지음 / 보림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님의 휴가
변정원 지음
보림

 

올 여름 정말 너무너무 더웠죠.
연일 폭염에 에어컨을 달고 살았으니 말이에요.
매일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오늘도 덥겠네, 비좀 시원하게 내리지 하며 더운날만 탓했었는데..
사실 이런 해님도 쉬고 싶다는 생각 해보셨을까요? ㅎㅎㅎ

너무나 귀엽고 재치가 번뜩이는 책인 《해님의 휴가》 를 읽어 보았어요.

 

 

장마가 오면 해님은 휴가를 떠나요.

해님이 휴가를 떠난다니 어른인 저는 한번도 생각하지 못했는데 작가의 상상력에 피식 웃음이 나더라고요. ㅎㅎ

 

은하수로 가서 낚시도 하고 용암이 흐르는 화산에서 수영도 해요.

 

그리고 해님은 횃불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여유를 즐기죠. ㅎㅎ

 

그러던 중 들리는 컴백소식 ㅋㅋㅋ
(이 그림에서 차니는 해님얼굴이 왜 이러냐고. ㅎㅎ 가만보니 머리띠를 벽에 걸어놨네요 ㅋㅋㅋㅋ)

 

이제 해님의 짧은 휴가가 끝이 났어요.

정말 휴가 마지막 날이었던 남편이 이책을 읽어주다 울컥한  '휴가 안녕' 이었네요. ㅋㅋ


그럼 이제 누가 휴가를 떠날까요?

 

비님 출발 ㅎㅎㅎ

책을 본 후 비가 올때 해님은 뭐할지.. 달님은? 등등 이야기 나누며 재밌는 상상의 시간을 가져보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우리의 해님도 휴가를 떠나길 바라며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