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urfette (책 + CD 1장) The Smurfs Reading Book 1
Peyo 그림, 김동미 글, Meyer Ragin 감수 / 아이즐북스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아이즐 Reading Book - The Smurfs Smurfette

 
 
 

 

어릴적 스머프를 보면서 자란 세대라고 할 수 있지요. 이책을 보면서 얼마나 반가웠는지..엄마가 느꼈던 감정을 우리 아이와도 함께

공유하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책을 만나게 되어서요.

요즘 아이들이 많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나 다양한 캐릭터속에서 우리의 스머프도 함께 할수 있어서 엄마도 이책을 읽어주면서

어릴적 이야기도 자연스럽게 꺼낼수 있어서 영어 읽기만이 아닌 공감하면서 책읽고 서로의 추억을 이야기 하는 시간이 되었던것 같아요.

 

영어 고민이 참 많잖아요. 아이즐에서 나온 책을 개인적으로 좋아하기도 하지만 요영어책 참 재미있더라구요.

아이랑 스머프 게임을 하면서 주인공의 인물을 자연스럽게 알았고 이영어책을 통해서 하나의 이야기를 들려준답니다.

개구쟁이 스머프 사다리게임을 함께해도 재미있어요. 책속의 주인공과 함께 게임을 통해서 놀이로 영어를 접근해보는 방법도 재미있지요.

 

 

심술쟁이 가가멜, 귀여운 스머프들, 똘똘이도 있었구요. 파파스머프도 혼자서 하도 좋아하니 아이들이 더 읽어달라고 하네요. 여전히

가가멜은 스머프들을 괴롭히려고 하네요.

영어읽기독립을 위해서 영어로 자유롭게 읽고 말하는 그날까지 세계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명 캐릭터 영어 스토리 북으로 단계별로 영어 읽기를 완성할 수 있는 영어 Reading Book 이네요.

1.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라 더 재미있어요.

2. 어린이 영어 교육 전문가의 감수로 생생한 미국 현지 영어를 만날 수 있어요.

3. 취학 전 아동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숩게 영어를 읽고 듣기를 시작할 수 있어요.

 

오디어 시디를 통해서 생동감 넘치는 영어 스토리를 들을수 있구요. 신나는 캐릭터 송을 따라부르면서 문장을 익힐수 있답니다.

스토리 속의 주요 구문을 챈트로 말하는 재미가 솔솔 느낄수 있구요.

 

초등1학년 우리 남자아이와 함께 책읽기를 진행하는 동안 아이가 참 자연스럽게 좋아하는구나~~

그냥 파닉스 할때랑 눈빛부터 확 달라지네요.

4단계로 구성되어 있구요 자신에게 맞는 레벨로 시작하면 될것 같구요.

 

아이즐북 사이트에 들어가서 워크북이나 다양한 자료를 받아서 활용할 수 있어요. 워크북은 별도로 판매해서 아이랑 함께 즐겁게 읽기 활용후에 워크북으로 아이랑 영어 다지기를 해도 좋을것 같구요.

 

언제나 심술쟁이 가가멜은 악어의 눈물, 뱀의 혀, 새들의 뇌들 다양한 재료로 오늘도 무엇인가를 만들고 있어요.

또 어떤일들이 벌어질까요? 평화로운 스머프 마을 숲속에서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요.  Smurfette 를 만나게 되지요.

상상만해도 앞으로의 일에 흥미가 생기죠? 파파스머프와 함께 물론 지혜롭게 사건을 해결하게 된답니다.

 

영어는 재미있게 매일 꾸준히 배워야 하는것 같아요. 우리집 녀석은 일주일을 돌아가면서 다양하게 영어를 배우게 하려고 있어요. 파닉스 싫은날은 영어동화책으로 그것도 싫은날은 영어 동요로, 단어게임등...

누나랑 함께 영어 스피드 퀴즈도 좋아하구요.

물론 걸음마 단계지요. 영어에 흥미를 갖게 하는게 제일 중요한것 같아서....

집에서 엄마가 도와줄수 있는게 영어 책읽기라고 생각했어요.

 

아이들 캐릭터 참 좋아하잖아요.. 실패할 확률이 적은 흥미있는 책이랍니다. 시디도 있으니 발음에 대한 걱정은 줄어들구요.

요책읽고 스머프 게임 한판하면 다들 더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