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특공대 다람단 2 - 우리도 할 수 있어! 청소 특공대 다람단 2
문채빈 지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청소 특공대 다람단2

우리도 할 수 있어!

​​

글.그림 문채빈

미래엔 아이세움



매일매일 잔소리로 시작하는 아이와의 만남(퇴근시간)

이제... 이제 네 방은 네가 정리하라고!!!!

아무리 말하고 잔소리해도 바뀌지 않는다면 방법을 바꿔봐야지요.


청소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는

청소 특공대 다람단과 함께 즐겁게 청소하는 방법을 배워봅니다!




내가 사용한 물건은 내가!

내 공간은 내가!

내가 맡은 집안일은 내가!

가득 찬 쓰레기는 모두가!


다람단의 청소 비법이면 우리집 잔소리도 끝~!!


그동안 늘 잔소리만하고 제대로 정리하는 방법을 알려준적은 없는거 같아요.

청소특공대 다람단을 읽은 김에

본인이 사용한 물건, 옷 등은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알려줘야겠어요.


그리고 늘 엄마만의 몫이었던 집안일과 청소도

이 기회에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시간으로 바꿔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러한 활동을 통하 아이와 유대감도 커지고

아이 스스로 성취감과 자신의 역할에 대해서도 알아가는

시간이 될거 같아요.


청소로 가족단결!!! ^^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은 후 작성한 후기 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