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 텐즈 2 : 바르고 빠르게 연산 - 연산 ② 덧셈 뺄셈 마스터 상상up! 보드게임
고상한 보드게임 연구소 지음, 서영 그림, 조준 기획 / 상상의집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어려워하는 연산, 더 재미있게 공부할 순 없을까??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보드게임이죠.

저희 집에도 다양한 수학보드게임이 있는데

 

수학보드게임

무브 텐즈2(MOVE 10S 2)

바르고 빠르게 연산

무브텐즈2 구성

게임판, 게임카드, 게임말과 숫자토큰

2인~ 4인까지 할 수 있는 수학연산보드게임이랍니다.

게임설명서는 상자 뒷편에 있어요~

늘 게임설명서를 따로 챙겨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잃어버릴 걱정없고 좋네요.

게임판은 두꺼운 하드보드제질로 되어 있어서 튼튼하고 구겨지지않아요.

게임판 뒷편에 무브텐즈2의 암산왕 천재거이의 비법이 있어서 참고하면

나도 연산왕!!!

게임카드는 1단계, 2단계, 3단계 각 20장씩이에요.

게임 종료 후 게임카드의 별갯수로 승패를 가리게 된답니다.

게임카드는 별의 갯수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는데요,

앞면에는 덧셈 혹은 뺄셈 문제가

뒷면에는 정답풀이과정이 있어요.

문제풀이 후 정답풀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무브텐즈2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게임에 필요한 숫자토큰과 게임말을 떼어 준비하고

플레이어는 게임 내구도판과 게임말을 나눠가져요.

자세한 게임방법은 상자 뒷편에 있는 게임설명서에서 확인하세요.

처음 접하는 연산보드게임

유튜브를 통해 자세한 게임 방법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1nO48EMFTe8

 

아직 받아올림이나 받아내림의 연산이 어려운 아드님.

초등보드게임 무브텐즈에는 어려운 문제가 가득하네요.

단계별로 차근차근 문제를 풀어봅니다.

그리고 정답과 맞줘보는데요,

정답과 풀이과정이 맞으면 플레이어가 카드를 가져가고

틀리면 카드는 버리게 되요.

게임이 진행될수록 내구도판의 게임말도 점점 숫자가 줄어드네요..

연산이 이렇게 어려운 게임이었나요??

빠르게 푸는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바르게 풀이과정을 확인하는게 더 중요한 거 같아요.

그렇게 게임은 이어지고 이어지고 이어지고....

아드님이 이길때까지.... 게임은 끝이 없었다지요.. ㅎㅎ

 

매일 문제풀이만 하느라 힘들어 하는 아이인데요

연산이지만 게임으로 공부하는 초등연산보드게임으로 MOVE 10S 2로

더 재미있게 더 즐겁게 더 신나게

바르고 빠르게 연산을 배워갑니다.

 

 

 

**  상상의집으로부터 제공받아 아이와 함께 활동 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