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떠나는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북 - 2022-2023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 떠나는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북 

해시태그 출판 

조대현 지음 



꼭 한번 가고 싶은 여행지 


해보고 싶은 버킷리스트 중 1순위


많은 분들이 떠나고 싶어 하는 곳 




바로 산티아고 순례길 


처음 떠나는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북 


설레고 반가웠습니다 




조대현 작가님은 


순례길에서 가장 큰 행복은 하루의 걷기가 


끝날 때 , 전날보다 더 나아진 자신을 느낄 때 이다 



내가 걷는 길이 나를 더 행복하게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 


- 조 대 현 _ 




순례길에서 가지고 있는 


지금의 무게가 자기의 욕심의 무게 


처음에 짐을 잔뜩 들고 출발하지만 


어느정도 지나면 깨닫게 된다 




짐이 너무 무거워서 줄여야 한다는 걸 


그러고 나서 줄이면 좀 줄어들고 


2 ~ 3 번 줄이면 현명한 짐이 나타난다 



빨리 걷든 느리게 걷든 개인마다 체력이 다르고 


걷고 있는 날씨의 상황도 다르다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에 도착하면 된다.


도착만 하면 누구나 완주증을 받는다 




이 책 처음 떠나는 산티아고 순례길 가이드북 챙기고 


산티아고 순례길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 


여행을 좋아 하시는 분


산티아고 순례길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언제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길동무를 만나는 그날을 기대 하면서 


이책은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감사 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