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논술 2016.1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6년 1월
평점 :
품절


 

 

 

 

 

 

 

 

월간우등생학습 + 우등생논술 2016.1편이 집에 도착했어요.

예비초등학생으로 방학동안 어떤책을 보여줘야하나해서 처음엔 백과사전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백과사전을 찾아보기엔 조금 이르고 월간우등생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거든요.

요즘 방학이라고 홈쇼핑에서 월간우등생 방송하는게 보이던데 책 받아보니 결제해버릴껄 그랬네요 ^^

 

월간 우등생논술 1월호는 특집으로 꾸며졌어요.

군대를 가질수 없었던 일본이 올 3월부터 안보법이 발효되니 ~

다른 국가에서 전쟁이 일어나면 군대를 보낼수 있게되었다네요.

중국. 일본. 북한 우리에게는 모두 위험한 나라예요.

아이들에게 전쟁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살게 키우고 싶지않지만 그래도 우리나라가 처한 현실을 먼저 바르게 바라봐야겠지요.

 

제가 재미있게 본 페이지는 뉴스파고들기 편이였답니다.

요즘 핫한 뉴스거리가 재미있는 캐릭터와 등장해서 아이와 함께 공통사를 대화나눌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노키즈존에 대한 토론도 재미나게 읽었답니다.

나르샤 vs 황도중에 어떤 쪽이 토론에서 이길까 ~ 흥미진진하게 읽었네요.

저희 아이는 어려서 그런가 노키즈존에 대해 별로 관심은 없었지만요.

 

월간 우등생학습편은 수학문제집이 와서 열심히 풀었어요.

학습지는 하고 있지만 단순 연산계산에서 벗어나서 1학년 교과를 미리 맛 볼 수 있어서 재밌어하네요.

한권을 틀린답없이 적어내서 칭찬 많이 받았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알찬 구성이라 다음 홈쇼핑 방송을 보게되면 이번엔 바로 연간 결제해버릴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