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3D 컬러링 : 마법의 숲 모모 컬러링북
김성진 지음 / 모모 / 2014년 12월
평점 :
절판


겨울방학이 되니 추워서 확실히 아이들이 바깥놀이도 줄고 다니던 학원도 잠시 쉬게되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책을 골라주는게 일상이 되더라구요.
자연스럽게 책상에 앉아서 책읽는 모습을 보면 좋긴한데,
그래도 뭔가 특별한 책을 찾던 도중에 자이언트 3D컬러링 시리즈를 알게되었네요. 
여러가지 시리즈가 있던데 제가 선택한책은 '마법의 숲'편이예요.

책을 받아보니, 책안쪽에 종이로 만들어진 3D안경이 들어있어요.
간단하게 손으로 뜯고 조립하면 안경모양이 되는데
이 안경으로 색이 칠해져있는 페이지를 보면
따뜻한 색은 솟아오르고 차가운 색은 가라앉아서 3D현상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빨간색이 가장 많이 튀어나와 보인답니다 ^^  

처음에 책을 몇장 넘겨보니 그림이 조각조각 나있는 상태라
그리 예쁘단 생각은 들지 않았는데, 알고보니 한장한장씩 칠하고 
6장, 12장을 뜯어 이으면 커다란 하나의 작품이 되는 식이더라구요. 

페이지도 점선으로 되어있어서 손으로 뜯기 편하게 배려해주었네요.

그림을 칠하는 도구는 크레파스던 색연필이던, 싸인펜이던 상관이 없답니다. 
아이 연령대에 맞게 좋아하는 색으로 재미나게 칠한다음 한곳으로 모으면 멋진 작품이 완성되는 식인거죠 ~~

처음에 그림을 모은다고 생각하지 않았을때는 이게뭐야~ 이랬는데, 
완성하면 정말 멋진 작품이 될것같아요.

특히 이 교재는 '숲'이 주제라 나무줄기를 칠해야하는 부분이 많아서 이왕이면 싸인펜으로 칠해야 예쁘겠더군요~

한장씩 칠하다보니 어느새 둘째아이도 하고 싶다고 해서
모모 3D 컬러링 카페에 있는 무료 도안을 더 프린트해서 주었답니다.
체험해보면 좋을것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