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ad (Boardbook + Audio CD 1장 + Tape 1개) - 문진영어동화 Best Combo My Little Library Boardbook Set 43
앤서니 브라운 지음 / 문진미디어(외서) / 2006년 10월
평점 :
품절


어린 나의 눈에 보여지는 아빠라는 존재는 힘도세고 거인도 거끈히 제압해 버리고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하고 운동도 잘한다..그리고 늘 나를 웃게 만들어준다.. 
내가 해달라면 하늘의 달이라도 따다 줄 것 처럼 아빠는 늘 그런 존재로 보여지는 모양이다. 
요즘 아빠는 그만큼 만능엔터테이너에 슈퍼맨이어야 되는가보다.  

이 책은 브라운베어~다음으로 구입한 책이다. 번역본 보다 원서가 좋을 것 같아서 샀는데 지금은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책이 되어버렸다.20개월된 아들녀석은 책속에 등장하는 사람이 아빠라는 건 잘 모르는 것 같다. 다만 말도 되었다가 고기도 되었다가 하는 모습이 그저 재미난 모양이다. 

하루에 몇번을 또 틀어달라고 하는 노래가 되어버린 my dad  ... he make me laugh~하고 하하하하 ! 웃음 소리가 나오면 녀석도 큰 소리로 함박웃음을 짓는다. 노래가 나오면 내 손을 잡아 끌고는 같이 춤추자고 한다^^ 조금 더 자라면 책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을 설명해 주고 싶다. 

어찌 생각하면 아이에게 아빠는 뭐든 잘 해야 되는 사람이라는 그릇된 생각을 심어줄지도 모르지만 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싶다.. 그게 앤서니 브라운의 힘인지도 모르겠지만... 

늘 ... 일때문에 바쁜 아빠이지만.. 그런 아빠의 마음도 책 속의 아빠 못지 않다는 것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