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You Through and Through (Board Books)
Bernadette Rossetti-Shustak 지음, Caroline Jay Churc / Cartwheel Books / 200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난 번역본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를 먼저 구입했었다. 돌 즈음해서 국민도서라는 말에 냉큼 구입했었는데 페이퍼북이라 그런지 아이가 한참 물고 빨고 할 시기였던지라 금방 찢어버려서 새로 구입하게 된 것이 원서I Love You Through And Through 였다. 다행히도 원서는 보드북으로 되어있어서 아직까지도 무사히 보고있다.^^ 

아이도 자주 봤던 책이라서 그런지 책장에서  곧잘 들고 오는 책이 되었다. 책 속의 사내아이가 자기랑 비슷하다고 여기는지 치약을 짜서 말썽 피우는 모습에 괜히 머쓱한 웃음도 지었다가... 욕조에서 목욕하는 장면을 보며 신나하기도 하고.. 얼굴에 뽀뽀를 해대기도 한다. 

단순한 내용이지만...머리부터 발끝까지..네가 말썽을 부리거나 울거나 할지라도.. 너를 언제까지나 사랑한다는 것이 영원불멸한 엄마의 마음인 것 같다. 이 책은 그런 마음을 잘 표현해 내고 있기 때문에..아이에게도 엄마에게도 가장 사랑받는 책이라는 생각을 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