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독해 7권 초등 국어 4-1 (2024년용) -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초등 하루 한장 독해 (2024년)
미래엔 초등 국어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8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국어  저학년에  독서만이  답인양  읽어보았지만  학년이  올라갈수록  책과는  왜그리도  멀어지는지요
부담없이  하루한장 독해를  만나보았지요
현재 초등 국어 교과서  집필진이 직접  개발하였군요

 

초등 국어 교과서  발행사  미래엔의  공부력  강화프로그램
50일차로  구성되어  하루한장 습관성 기르기도  좋더군요
한장으로  전개되니 가볍고 외출하면서도  공부자료도  가방에  슬쩍  담아둘수도  있겠네요

하루한장 독해는  학년별  1.2학기식으로  12권까지  구성되었지요
4학년  쭌군은  7.8권이랍니다
학습 발달 단계를  고려하여  학년별, 학기별 교과와  연계된  주요  독해전략을  집중  연습함으로써  독해력과  교과학습을  한번에  할수있답니다

 

문제집처럼  두께가  있는게아닌  하루한장 독해로 열정도  돋보이더군요
재밌는  만화로  시작되지요
허루  한장  글 읽는것을  두려워하고  지루해하는 아이들에게도 부담이  확 줄어들겠네요

설명 글,  설득  글, 문학작품외에  새 교육과정에  포함된  여러 가지  생활문과  매체 자료등  다양한  제재를  독해할수  있네요
하루  한장 독해통해  글을  읽는  연습도  해보지요~~
지문은 그리  길지는  않아  아이들  술술  읽더군요

 

 재미있는  낱말놀이터가  매일  다르게  어휘실력  펼쳐지고  하루한장 독해  이루어냈다는  성취감도  올라갈꺼  같네요
하루한장 50일 완성으로 교과학습  단계  필수  독해전략을  완성해가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