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아티비티 (Art + Activity)
아드리앵 파를랑주 지음, 박선주 옮김 / 보림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란끈으로 만들어내는 상상력, 그림책 리본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아래 사진들을 잘 감상해주세요

 

1. 노란끈이 만들어내는 즐거움

이 책은 그냥 단어로만 이루어진 책이 아닌 책갈피같은 끈과 여러 그림들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큰 단어, 큰 그림으로 그리고 끈으로 역동적인 상황을 그려낼 수 있는 책인 것 같아요. 끈으로 꼬리를 만들고, 별똥별을 만들고, 탈출상황을 그리고, 식사하는 그릇의 면이 되기도 하는 모습을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어요. 이외에도 동영상을 보면 정말 많은 단어들이 등장한답니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이 각 발달단계에 맞게 언어학습이나 상상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책인것같아요.

2. 아이와 함께 즐기는 그림책

앞서 언급했듯이 언어학습과 창의력, 상상력 증진에 크나큰 도움이 되는 책일 것같습니다. 또한 어른들은 이 책을 본다면 어쩜 이런 식으로 책을 재밌게 또는 귀엽게 만들어놓았지? 하는 생각을 할지도 몰라요. 작가는 마지막에 이 책을 부모님께 바친다고 써두었습니다.

어쩌면 온 세상의 부모님들께 바치는 책이 아닐까요?

분명 도움이 되는 책일 거에요.

3. 주머니에 쏘옥 들어가는 크기

손에 꼬옥 들어오는 책으로 어디든 가지고 다니며 아이와 즐길 수 있는 책인 것 같아요.

무겁지도 않고 가볍습니다. 그렇다고 안의 속지까지 가볍게 찢어지는 재질이 아닌 두꺼운 재질로 되어있어요. 끝부분도 크게 뾰족하지 않아, 손을 베이거나 하는 일은 없을 것 같은 책입니다.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보기만해도 단어를 학습하고 시각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는 그림책 리본!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