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2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2
김영철.타일러 라쉬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수십번의 실패의 경험

 학창시절이 끝나면 모든것이 마무리 될것 같았던 영어는 오늘도 우리의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동안 마음을 먹었는지 모릅니다. 할 수 있다고 해낼 것이라고, 하지만 시작한 대부분은 처음마음은 온데간데 없고 영어의 영자만 들어도 얼굴 표정이 일그러지는 경우가 많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영어의 접근을 달리하기 위해 김영철과 타일러는 다시 돌아왔습니다.



 




-> 자주쓰는 말, 유행어, 존중하는 말 모든것을 담다.

 책을 살펴보면 한글 문장이 제시가 되고 김영철과 타일러가 문답을 하면서 문장을 순화시키는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문답 방식은 자주 볼 수 있었지만, 서로 문답을 하면서 서로 배려하는 모습은 처음 보는것 같았고, 이러한 두분의 마음이 있었기에 어떻게 하면 더 부드럽게 상대방에게 대화를 전할 수 있을까? 하는 타일러와 김영철의 고민의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우리 모두 50분이 아닌 5분만으로 인생을 바꿔봅시다.

 

 

 

 

 


 




-> 모든 방법을 활용하라.

 시중에 나와있는 모든방법인 눈으로 보는것 입으로 말하는것 귀로 팟캐스트를 듣는것 이 모든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QR 코드도 가능하여 출퇴근에서나 아니면 등교길에서나 모든 시간 그 짦은 5분으로 앞으로의 5년이 바뀔 수 있는 김영철 타일러 선생님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영어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영어의 마지막이 될 한권의 책 김영철 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2으로 영어의 성장을 같이 이뤄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