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김용석 지음 / 처음북스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책은 브랜드 컨설턴트인 김용석 저자의 책으로, 작은 기업들이 브랜딩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작은 기업은 대기업과는 다르게 접근해야 한다라고 하고 브랜딩에 대한 이해와 중요성을 인식하고,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저자는 작은 기업들이 브랜딩을 통해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가치 있는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 브랜드 아이덴티티: 작은 기업들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정의하고 일관성 있게 전달해야 합니다. 브랜드 가치, 목표 고객, 차별화된 가치 제안 등을 고려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야 합니다

✨️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은 브랜드 이미지를 대표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기억에 남는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인식을 높일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증진시키고,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소통: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해야 합니다 고객의 요구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여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작은 기업들이 브랜딩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며, 브랜딩에 대한 이해와 실전적인 지식을 제공합니다
책을 읽는데만 그치지않고 내가 하는 일에 적용해보고 시행착오를 겪으면 분명 성장할 것이라 믿으며 여러번 반복해서 읽어보고 싶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