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협찬
#서평단

🔖도서명:생각의크기가 시장의크기다
🔖저자명:이해선
🔖출판사명:세이코리아

때가 쏘옥 비트💥
젊은여성들이 사랑하는 이니스프리🌱
밥의 혁신 햇반🍚
이런 대박 브랜드가 이분의 아이디어 였다고?

그외에도 설화수,코웨이등 손댄 브랜드마다 신화를 만들어낸 글로벌 마케터이자 현재는 코웨이의 대표이사인
이해선님이 쓴 경영 마케팅 에세이입니다
브랜드를 만들때의 영감과 아이디어와 철학이 녹아있어요

✨️평평한 세계를 달리며 살아남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속도보다 빠르게 앞서서 움직여야한다
그리고 생각해야한다 p.61

✨️브랜드나무를 잘키우기 위해선 두가지 노력이 필요하다.하나는 그 나무에 열매(상품)이 잘 열릴수 있도록 키우는 노력이다.또다른 하나는 여러수종이 함께 자랄수 있는 숲을 만드는것이다. p.118

✨️나는 사라져도 브랜드는 이어진다
그렇다면 내가 만든 브랜드는 어떤가치를 전달할것인가? 이 브랜드는 어떻게 이어지도록 만들수 있을것인가? 이것이 마케터가 평생 가져가야할 생각이다 p.123

✨️가만히 있으면 아이디어가 하늘에서 뚝 떨어지지 않는다.끊임없이 자극을 주어 수많은 우연이 필연적으로 발생할수 있도록 변이의 가능성을 열어주어야한다 p.223

✨️내일을 믿고 내일을 꿈꾸어야만 내일을 대비할수 있다 p.301

저자는 '새벽'과 '상상력'이라는 단어를 좋아한다고 해요 상상력과 창의력은 곧 비지니스 아이디어로 연결됩니다

인공지능시대가 도래했다고 하지만
저자는 결국 사람이 하는 생각과 크기가 세상의 크기라고 해요

가치있는 브랜드를 만드는것은 쉬운일이 아니지요 수많은 아이디어와 노력이 녹아있어요

그 지혜와 통찰을 배울수 있어서
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는책이고
우리가 친숙한 브랜드들의 탄생 배경을 알게되어 흥미로웠어요
경영과 마케팅을 공부하는 분들은 물론이고
무언가 해보고 싶지만 선뜻 실행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의지가 뿜뿜 솟아날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