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행성 동물도감
투페라 투페라 지음, 송주은 옮김 / 스마트베어 / 2018년 7월
평점 :
절판


까~~~마득한 우주 저편,
양배추 행성에는 어떤 동물들이 살고 있을까요?

 

 

 

 

 

지구에서 831광년 떨어진 은하계 한 쪽에
초록색을 띤 양배추 행성~~

그곳에는 수수께끼 같은 동물들이 모여
살고 있어요~~

 

 

 

 

 

 

 

어떤 동물들이 살고 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할까요?

그럼..과연 양배추 행성이란..
어떤 곳인가!!!

 

 

 

 

 

 

 

양배추 행성을 파헤쳐라!!
바다, 산, 숲 등이 지구랑 비슷한 초록색 행성!!

초원도 있고~호수, 평아, 대로, 바다, 강, 숲!!
다 있네 다있어~~


그럼..지구와 비슷한 환경인 저 곳에는 과연 어떤 동물들이
살고 있는 것일까요?

 

 

 

 

 

 

오잉?
토마토돼지와 바나나기린!!!
지구별행성에서는 먹을 것이 양배추행성에서는..
동물들이 되었어요!!

바나나기린을 자세히 살펴보았어요~

 

 

 

 

 

 

 

바나나기린은..색깔로 성장과정을 살펴볼 수 있어요
어릴 때는 초록색, 커 가면서 노란색이 되고,
다 자라면 온몸에 검은 반점이 나타나요~~
바나나기린은
샐러드 평야에 산대요~^^

토마토돼지도 살펴볼까용~

 

 

 

 

 

 

하하하..
토마토돼지는 성장과정이 아니라
크기가 다른 품종도 있대요
방울토마토돼지!!라고!!

코울슬로 초원이 사는 곳이네요~~^^
돼지답게 무게도 많이 나가요~

 

 

 

 

 

 

비타민 해에 살고 있는 가지고래역시
다양한 종이 있어요~~^^

 

 

 

 

 

 

이 여름에 알맞은 수박거북과 땅콩해달등..

정말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죠?

 

 

 

 

 

쏘공쥬2호와 함께 보았어요~~
오잉?이게 뭐지?하며 관심을 가져요~
당연한거 아닐까요?ㅎㅎ
특히나 2호가 좋아하는 옥수수와 사과, 당근,
그리고 하마까지!!

아이들의 취향에도 맞을 뿐 아니라 상상력과 창의력까지
쑥쑥!!!

아이들은 음식을 찾으랴~
동물을 찾으랴~~
한참을 책 보면서 신나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