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같아도 우린 달라
모랙 후드 지음, 고영이 옮김 / 사파리 / 2018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쏘공쥬들과 함께 한 책은

 

 

 

사파리에서 나온
"이름이 같아도 우린 달라"
입니다!!

책 색감도 쨍!!하니 예쁘고
제목에서 유추해 볼 수 있는 내용이
궁금해서 신청했는데..

나 요즘 왜 이럼?
뽑는 책 마다 대박임~~^^

 

 

 

 

 

 

이름이 같은 두 마리의 펭귄 스티브가 나와서
서로 티격태격합니다~
내가 스티브야!!
내가 스티브야!!!

 

 

 

 

 

 

서로 자기가 스티브라며
옥신각신~~ㅎㅎ
키가 더 크다며!
생일이 더 빠르다며!
이름을 뺏기기 싫은 두 마리의 스티브!
싸우는게 너무 귀엽네요

 

 

 

 

 

 

그런데..
결국 싸우다가 인신공격까지 하고 말아요~
발이 못생겼어!
너 엄청 냄새나!!

결국 먼저 못생겼다고 공격한 스티브가
먼저 사과하고
다른 스티브도 미안하다고 사과해요~^^
같이 놀려고
공놀이 하자~~하고 말하기도 해요
아~흐믓한 마무리네요~~
그런데....
또 다른 펭귄이 나타나네요~~
과연 나타난 펭귄은 누굴까요?
ㅎㅎㅎ

 

 

 

 

 

 

"남들과 비슷한 걸 싫어하는 친구에게"
읽히는 책이래요
이런 친구가 읽으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쏘공쥬도 좋아하는 책이에요~~
이름도 같고 생김새도 비슷한 두 펭귄은
과연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인가!!!

두 친구가 싸우고 화해하는 장면에서는
그래서는 안된다며
그래도 먼저 사과해서 다행이야~합니다~

내 친구를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일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네요~
서로의 같음도 다름도 인정하고
그 자체가 소중한것이라고 이야기 나누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